[TOP이슈] '2021 AAA' 시상식 참석 배우 라인업 공개…'인기상 2관왕' 김선호는 최종 불참

[TOP이슈] '2021 AAA' 시상식 참석 배우 라인업 공개…'인기상 2관왕' 김선호는 최종 불참

톱스타뉴스 2021-11-30 09:24:34

배우 김선호가 '2021 AAA' 시상식에 불참한다.

30일 '2021 Asia Artist Awards(2021 AAA·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주최 측이 시상식 참석 배우 라인업을 공개했으나 김선호의 이름은 올라가지 않았다.

이날 주최 측이 공개한 라인업에는 이정재, 김주령, 박건일, 유아인, 이승기, 문가영, 류경수, 권유리 등이 등장했다.
 
김선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김선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외에도 주석태, 성훈, 나인우, 전여빈, 허성태, 이준영, 한소희, 이도현, 황민현, 도영, 송지효 등이 참석을 확정하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앞서 김선호는 '2021 AAA'에서 'RET 인기상' 남자 배우 부문과 'U+아이돌Live 인기상' 수상을 확정하며 시상식 개최 전부터 2관왕을 달성했다.

이어 김선호의 시상식 참석 여부에 눈길이 모였으나 최종 불참을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김선호의 최측근은 앳스타일을 통해 "김선호가 최근까지 시상식 참석을 고심했지만 아직은 시기상조라 판단, 불참키로 결정했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김선호는 전 여자친구 A 씨의 폭로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특히 그가 전 여친에게 낙태를 종용했다는 의혹과 작품 및 동료들을 비난하는 발언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며 파장이 커졌다.

이후 김선호는 소속사를 통해 사과문을 게재했으며 고정 출연 중이던 KBS2 '1박 2일'과 차기작으로 예정됐던 영화 '도그데이즈'와 '2시의 데이트'에서 최종하차했다.

다만, 영화 '슬픈 열대' 측은 김선호와 함께하기로 결정한 후 오는 12월 10일 크랭크인을 준비 중이다.


김채연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