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 등극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율 1위 등극

진실타임스 2021-11-29 19:46:19

뮤지컬 알타보이즈 포스터 [PR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뮤지컬 알타보이즈 포스터 [PR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다음달 18일 무대에 오를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 가 연출가로 참여한 슈퍼주니어 은혁을 비롯해 뉴이스트 백호, 아스트로 윤산하, SF9 유태양, 골든차일드 Y(와이)와 홍주찬 등 글로벌 K-팝 스타 공동주연의 캐스팅 파워에 힘입어 예매 첫 날 티켓 판매율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6일 온라인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1차 티켓 예매를 시작한 브로드웨이 뮤지컬 <알타보이즈> 는 오픈과 동시에 장르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공연 부문과 뮤지컬 부문 예매율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의 사전 예매율은 공연 부문 58.32%, 뮤지컬 부문 예매율은 무려 75.72%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남겼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는 치열한 경쟁을 벌여오던 여러 대작들을 제치고 폭발적인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대표적인 K-팝 스타 은혁부터 백호와 윤산하, 유태양, Y(와이)와 홍주찬이 호흡을 맞추는 작품인 만큼, 그동안 코로나19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스타들과의 대면을 기다리던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입증됐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

 1차 티켓 예매는 다음달 18일부터 21일까지의 공연에 해당되며 다음달 22일~24일 공연 예매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2차 공연 예매 오픈 역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며, 오프라인 관람이 어려운 관객 및 글로벌 관객들을 위해 뮤지컬 <알타보이즈> 의 전체 공연은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씨어터'에서 생중계된다.  

뮤지컬 알타보이즈 1차 티켓 예매 1위 [PR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뮤지컬 알타보이즈 1차 티켓 예매 1위 [PR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