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한잔해' 이어 '유턴하지마'로 컴백...에너제틱 트로트 '히트 예감'

박군, '한잔해' 이어 '유턴하지마'로 컴백...에너제틱 트로트 '히트 예감'

iMBC 연예 2021-11-28 03:10:00

가수 박군이 신곡 ‘유턴하지마’로 컴백한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박군의 신곡 ‘유턴하지마’는 빠른 비트에 중독성 강한 디스코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로트 곡으로, 제목 그대로 주저하지 말고 사랑을 향해 나아가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유턴’과 ‘직진’에 비유한 가사와 경쾌한 멜로디, 박군의 시원한 가창력이 만나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곡은 박군이 데뷔곡 ‘한잔해’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대중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곡이기도 하다. ‘트로트계의 JYP’로 불리는 박라인엔터테인먼트의 박진복 대표가 작사를 맡았고 ‘무조건’, ‘자옥아’ 등 히트곡을 배출한 가수 박상철이 작곡을 맡은 ‘유턴하지마’는 성인가요 편곡가 차트 1위에 오른 이창우(날아라 야옹이)가 편곡자로 참여하며 꿈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또한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할지 말지 고민하는 남자 주인공의 이야기가 담긴 ‘유턴하지마’ 뮤직비디오에서 박군은 사랑의 큐피드로 변신, 유턴 없이 직진하도록 남자 주인공을 이끄는 활약상을 선보인다. 특히 박군을 위해 김종국, 이상민, 김희철, 이준혁, 정가은, 서남용, 임우영 등 셀럽들이 우정 출연했으며 슈퍼주니어 신동이 메가폰을 잡아 영상미와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박군은 28일 신곡 ‘유턴하지마’ 발매를 시작으로 음악 방송에서 대중들을 만날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사진제공 토탈셋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