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김선호 부상으로 함형진 선발 출전

현대캐피탈, 김선호 부상으로 함형진 선발 출전

일간스포츠 2021-11-26 19:05:45 신고

현대캐피탈 김선호. 김민규 기자

현대캐피탈 김선호. 김민규 기자

현대캐피탈 레프트 김선호가 결장한다. 발목 부상으로 빠지고 함형진이 선발 출전한다.
 
현대캐피탈은 26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우리카드와 대결한다. 최태웅 현대캐피탈 감독은 "히메네즈는 선발 출전한다. 레프트는 함형진과 허수봉이 나선다. 김선호가 훈련에서 발목에 경미한 부상을 입었다. 리시브 강화를 위해서 함형진을 택했다"고 설명했다. 김선호는 올 시즌 리베로 박경민과 함께 현대캐피탈의 든든한 리시브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올시즌 리시브 2위를 달리고 있다. 
 
현대캐피탈 새 외국인 선수 히메네즈는 득점 이후 어깨춤을 추는 등 세리머니를 적극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KB손해보험 케이타만큼은 아니지만 흥이 넘친다. 최태웅 감독은 "히메네즈가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인지 그 흥을 100% 발산하지 못하고 있다. 점점 좋아지면 본인이 갖고 있는 흥을 더 나타냈으면 좋겠다"고 했다.
 
히메네즈가 빠진 사이 허수봉은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했다. 최태웅 감독은 "시즌 전에 어떤 포지션을 가든 지금처럼 활약을 할거라고 예상을 못했다. 외국인선수만큼 기여를 하는 것인데, 나도 많이 놀라고 있다. 초반에 히메네즈 없었을 때도 수봉이 역할이 커서 선방하지 않나 싶다"고 했다.
 
최 감독이 흐뭇한 건 허수봉 뿐 아니라 어린 선수들이 성장한 모습을 보여서다. 최태웅 감독은 "박경민, 김선호, 김명관 등 선수들이 비시즌에 힘들었던 훈련 과정을 잘 이행했다. 그런 과정이 있었기 때문에 그런 결과가 나타나는 것 같다. 우리 팀의 미래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천안=김효경 기자 kaypubb@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