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김선호 발목 부상 '경미하지만 휴식'

현대캐피탈 김선호 발목 부상 '경미하지만 휴식'

아이뉴스24 2021-11-26 18:34:03 신고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안방 불패를 이어갈까. 남자프로배구 현대캐피탈은 2021-22시즌 도드람 V리그 개막 후 홈 경기에서 아직 패배가 없다.

안방인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올 시즌 개막 후 25일 기준으로 치른 4경기에서 모두 웃었다. 현대캐피탈은 26일 우리카드를 상대로 홈 5연승에 도전한다.

그런데 이날 선발 라인업에 변화가 있다. 최태웅 현대캐피탈 감독은 이날 경기에서 앞서 현장을 찾은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오늘은 아웃사이드 히터(레프트) 자리에 변화를 줬다"며 "허수봉과 함형진이 먼저 나온다"고 했다.

현대캐피탈 김선호가 경기 도중 팀 동료들과 함께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그는 팀 훈련 도중 발목을 다쳐 26일 열리는 우리카드와 홈 경기에 결장한다. [사진=발리볼코리아닷컴]

지난 시즌부터 현대캐피탈의 레프트 한 자리는 김선호가 주전 자리를 꿰찼다. 그런데 이날 우리카드전에서는 함형진이 김선호를 대신한다.

이유는 있다. 부상 때문이다. 최 감독은 "김선호는 팀 훈련 도중 발목을 조금 다쳤다"면서 "부상 정도는 경미하지만 오늘 휴식을 취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함형진이 나오면 서브 리시브가 좀 더 보강되는 효과를 기대할 수 도 있다"고 덧붙였다. 부상으로 인해 100% 컨디션이 아니지만 외국인 선수 로날드 히메네스(콜롬비아)도 우리카드전에 선발 아포짓 스파이커(라이트)로 나온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