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산다라박, 8년 숙소 메이트 CL 초대…2NE1 추억 여행

'나혼자산다' 산다라박, 8년 숙소 메이트 CL 초대…2NE1 추억 여행

이데일리 2021-11-26 09:43:08

‘나혼자산다’(사진=MBC)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2NE1 멤버들이 다시 뭉쳤다.

26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산다라박의 생애 첫 집들이가 공개된다. 산다라박은 첫 독립을 기념하기 위해 8년 동안 숙소에서 동고동락했던 2NE1의 리더 CL을 집들이에 초대한다. CL이 도착하기 전까지 촉박한 시간 속에서 ‘요알못’ 산다라박의 고군분투 요리 열전(?)이 펼쳐진다.

마침내 산다라박 하우스에 입성한 CL은 초토화된 부엌의 상태를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 보다 못한 CL은 도착하자마자 숨 돌릴 틈도 없이 부엌으로 직행했고 능숙한 스킬로 요리에 새 생명을 불어 넣으며 반전의 살림꾼 면모를 뽐낸다.

산다라박은 요리는 물론 설거지까지 척척 해내는 CL의 곁에서 손님인 양 감탄을 쏟아낸다. 주객이 전도된 집들이에 지친 CL은 “나 너무 피곤해요. 집에 가고 싶어요”라며 탈주 계획(?)을 세우는가 하면 급기야 단호하게 “인덕션 전기 끊어요”라고 외친다.

이날 산다라박과 CL은 2NE1으로 활동하던 시절을 떠올리며 ‘추억 여행’을 떠난다. 서로 부대끼며 함께했던 당시의 감동에 젖은 산다라박과 직진 본능으로 일관해 ‘감동 파괴자(?)’에 등극한 CL의 상극 케미가 웃음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산다라박은 데뷔 11년 만에 도전하기로 한 ‘이것’을 CL에게 처음으로 진지하게 털어놓는다. 잔소리 폭탄을 쏟아내던 CL도 언니의 진지한 고민에 경청하며 진심으로 조언했다는 전언이다. 산다라박이 오직 CL에게만 털어놓은 11년 만의 도전이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산다라박과 CL의 극과 극 케미는 2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