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영수증' 빽가 "비트코인 수익률 -70% 재테크 NO, 현금 모아"

'국민 영수증' 빽가 "비트코인 수익률 -70% 재테크 NO, 현금 모아"

일간스포츠 2021-11-26 08:35:45 신고

'국민 영수증'

'국민 영수증'

코요태 빽가가 수익 배분부터 재테크 습관까지 '국민 영수증'에게 탈탈 털린다.

 
오늘(2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될 KBS Joy 예능 프로그램 '국민 영수증' 12회에는 혼성그룹 코요태 빽가의 영수증을 분석하는 3MC 송은이, 김숙, 박영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취미 부자', '소비 황제'로 소개된 빽가는 "코요태 앨범 수익이 마이너스가 된 적은 없는가?"라는 MC들의 질문에 "그런 건 신지가 관리해서 잘 모른다"라고 답한다.
 
빽가는 "곡을 받는 것과 작사, 돈 관리, 배분 등을 전부 신지가 한다. 신지가 4, 김종민 형이 3, 제가 3을 가져가지만 원래대로 따지면 이건 말도 안 된다. 신지가 7, 김종민 형이 2, 제가 1 정도가 좋을 것 같다"라고 양심 선언을 해 모두를 웃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빽가는 "신지, 김종민이 활동을 많이 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알짜는 빽가다"라는 MC들의 말에 "광고 모델을 8개 정도 하고 있다. 오랫동안 해왔던 것들의 연장선이다. 선인장 사업을 했는데 대기업에서 구매를 해서 돈을 식겁하게 벌었다. 당시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벌었다"라고 설명한다.  
 
하지만 이내 자신이 '손해남(손해 보는 남자)'이라며 "최근에 비트코인을 했는데 수익률이 -70%였다. 재테크를 안 한다. 적금, 예금은 하나도 없고 집에 현금으로 모아놓는 걸 좋아한다"라고 고백, 돈 관리가 허술한 것 같다"라는 MC들의 비판을 받는다.  
 
한편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넷플릭스,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 영수증'의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