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첫 공연

규현,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첫 공연

일간스포츠 2021-11-26 08:05:48

뉴컨텐츠컴퍼니 제공

뉴컨텐츠컴퍼니 제공

가수 규현이 한국 창작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으로 관객과 만난다.
 
규현은 26일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에서 주인공 빅터 프랑켄슈타인 역으로 첫 공연을 펼친다. '프랑켄슈타인'은 2014년 초연 당시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올해의 뮤지컬'과 '올해의 창작 뮤지컬'에 동시 선정되며 총 9개 부문을 수상했다. 매 시즌 경이로운 객석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평단과 관객들의 호평 속 '최고의 화제작'이자 '최대 흥행작'으로 꼽히고 있다.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프랑켄슈타인'은 19세기 유럽 나폴레옹 전쟁 당시 스위스 제네바 출신의 과학자 빅터 프랑켄슈타인이 전쟁에서 죽지 않는 군인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던 중 신체 접합술의 귀재 앙리 뒤프레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규현은 네 번째 시즌을 맞은 '프랑켄슈타인'에 새롭게 합류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철학, 과학, 의학을 모두 아우르는 지식을 갖춘 천재로, 자신의 연구에 대한 강한 집념을 지닌 빅터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규현은 지난 2010년 뮤지컬 데뷔작 '삼총사'를 시작으로 ‘캐치 미 이프 유캔’, ‘해를 품은 달’, ‘싱잉 인 더 레인’, ‘그날들’, ‘로빈훗’, ‘모차르트!’, ‘웃는남자’, ‘베르테르’, '팬텀'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놀라운 티켓 파워를 인정받았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