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187번' 배우 나조은, 만취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준

'오징어게임 187번' 배우 나조은, 만취 음주운전 적발→'면허 취소' 수준

톱스타뉴스 2021-11-26 08:01:52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에서 187번 참가자 역으로 출연했던 배우 유희상(활동명 나조은)이 만취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입건됐다.

지난 25일 뉴스1은 서울 용산경찰서가 음주운전 혐의 등으로유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보도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보도에 따르면 유씨는 이날 오전 6시 45분경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서 용산구 동빙고동까지 약 270m 거리를 지인 소유의 차량을 만취 상태로 운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유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것으로 전해졌다.

오전 6시 49분께 차량 접촉사고를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은 사고 후 처리를 하던 유씨가 음주운전한 사실을 확인했다.

유씨는 음주 여부를 확인하려는 경찰에게 채혈측정을 요구했고, 병원으로 이동하던 중 호흡 측정 방식으로 하겠다고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유씨는 2001년 이후 음주운전 전력만 3회 이상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유씨를 인근 파출소에 임의동행한 뒤 귀가조치했다.

한편 유희상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에서 187번 참가자로 출연했다.  
유혜지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