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별나사’, 음원 영상 500만 스트리밍 돌파…역시 대세

임영웅 ‘별나사’, 음원 영상 500만 스트리밍 돌파…역시 대세

엑스포츠뉴스 2021-11-26 08:00: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별나사’ 음원이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별나사)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다.

이 노래는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으로 설운도는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이 곡은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다”라고 말한 바 있다.

또한 트로트 곡으로는 이례적으로 월간 윤종신, 에이미 와인하우스, 에드 시런 등의 마스터링을 담당했던 영국 ‘메트로폴리스 스튜디오 (Metropolis Studio)’의 세계적인 엔지니어 스튜어트 호크 (Stuart Hawkes)가 마스터링을 맡아 더욱 풍성한 고품격 사운드를 완성했다.

이 음원은 공개 이후 꾸준히 관심을 받아 11월 26일 기준 유튜브 스트리밍 500만을 돌파(임영웅 유튜브 채널 기준)했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임영웅은 ‘MMA2021’에 출격한다.

가수 임영웅과 헤이즈, 이무진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이 개최하는 MMA2021(멜론뮤직어워드2021)에 출연한다.

지난 24일 멜론에 따르면 오는 12월 4일 개최되는 MMA2021 본 공연에 세대를 불문하고 최고의 음원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임영웅과 발매하는 곡마다 상위권에 안착시키고 있는 신예 음원킹 이무진, 개성파 보이스와 트렌디한 음악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헤이즈가 자리한다.

2021년 현재 자타공인 최강의 음원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3인방의 MMA 출격에 음악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