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예복의 명수 - 로드앤테일러 & 루쏘소 & 리마조테일러

결혼예복의 명수 - 로드앤테일러 & 루쏘소 & 리마조테일러

웨딩21뉴스 2021-11-26 07:00:00 신고

빛나는 신랑에게 꼭 어울리는 아름다운 예복을 짓는 전문 브랜드를 모았다. 한 끗 차이로 승부하는 예복의 명수.

▶ 로드앤테일러



최정상 연예인과 늘 함께 제작, 작업하는 최고의 턱시도 맞춤 예복 테일러 브랜드로 패턴실, 디자인실, 상담실을 갖춘 곳이다.

턱시도 렌탈, 맞춤 정장, 연예인 의상 제작, 웨딩 브랜드로서 여성 대표가 ‘여자 눈에 멋진 남자’를 추구하며 운영하는 프리미엄 턱시도 테일러 숍이다.

‘쇼’와 ‘클래식’을 키워드로 삼은 로드앤테일러는 아직은 화려함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 남성들에게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슈트, 결혼식과 파티 등 특별한 날을 위한 턱시도 등을 제공한다.

‘쇼처럼 즐거운 인생은 없다’는 콘셉트를 전하고자 노력하는 로드앤테일러는 남성들의 특별한 순간, 그의 특별한 가치가 빛날 수 있도록 열정을 담아 일한다.

절제되어 있지만 그 속에 숨은 화려함과 품격이 묻어나는 매력을 구현하며,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믿고 입을 수 있는 신뢰를 브랜드의 최우선 가치로 삼는다.

로드앤테일러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9길 7 3층에 위치해 있다.

▶ 루쏘소



‘누구나 프리미엄 맞춤 슈트를 입을 수 있게 만들자’는 모토로 론칭해 약 20년간 맞춤 슈트만을 만들어온 브랜드다. 루쏘소는 업계 유일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정식 인증받은 패턴 개발 연구실을 보유하고 있다.

두 곳의 직영 팩토리에서는 국내 최고의 소공동 출신 장인들이 모여 고급 MTM, 비스포크를 직접 제작한다. 또한 창의적인 디자이너팀과 숙련된 장인들이 매해 남녀 컬렉션을 발표해 호평받으며 셀럽은 물론 수많은 신랑신부가 찾는 브랜드다.

루쏘소는 웨딩 플래닝 업체와 판매 제휴를 맺지 않아 가격 거품을 없애고 유통, 제조, 판매의 전 과정을 직접 운영한다.

제일모직, 이탈리아, 영국 원단 중에서도 엄선한 원단만을 대량으로 직수입, 원가를 낮춤으로써 가성비를 높인다.

동종업계 대비 최다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전국 다수 대도시에 입점해 접근성이 높고, 전국 모든 지점에서 정찰제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A/S 등 사후관리까지 철저한 브랜드다.

루쏘소는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197에 위치해 있다.

▶  리마조테일러



클래식한 비스포크 방식의 핸드메이드 슈트를 선보이는 리마조테일러는 비즈니스 슈트와 맞춤 슈트의 고급스러움을 찾는 고객에게 젊은 감각의 슈트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최고 품질의 비스포크 방식 핸드메이드 슈트를 제공한다고 자부한다. 리마조테일러는 최고급 국내 원단과 수입 원단만을 사용하며, 독자적인 디자인을 갖추었다.

비스포크 수제 제작소를 직영으로 운영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 고유한 디자인과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며 고객 니즈를 해결한다.

리마조테일러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 관리로 출고 전부터 후까지 최상의 예복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특히 리마조테일러는 대한민국 대표 셀럽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최소 3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리마조테일러 마에스트로가 매 시즌 트렌드와 개인의 특성을 고려해 최상의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리마조테일러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149길 3-7 4~5층에 위치해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