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학 콘서트 '당신이 모르는 뮤지컬 이야기'...뮤지컬평론가와 뮤지컬 배우들의 협연

인문학 콘서트 '당신이 모르는 뮤지컬 이야기'...뮤지컬평론가와 뮤지컬 배우들의 협연

컬처타임즈 2021-11-25 11:25:27

(재)용인문화재단은 오는 12월 8일과 22일 오후 7시 30분에 용인시평생학습관 큰어울마당에서 인문학 콘서트 <당신이 모르는 뮤지컬 이야기>를 2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인문학 콘서트 <당신이 모르는 뮤지컬 이야기>는 지면과 방송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뮤지컬 평론가 원종원 순천향대 교수의 강의와 함께 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의 라이브 무대를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진행된다.

12월 8일 1회 차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소향과 유건우가 함께 <캣츠>, <오페라의 유령>의 넘버를, 12월 22일 2회 차에서는 뮤지컬 배우 이건명과 김보경이 <레 미제라블>과 <미스 사이공>의 대표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용인문화재단은 코로나19 확산 대비, 안전한 공연장 운영을 위하여 좌석간 거리두기, 관람객 체온확인 ‧ 문진표 작성, 공연 전‧후의 객석 소독 등으로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티켓가는 전석 3만원이며,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하다.

▲인문학 콘서트 '당신이 모르는 뮤지컬 이야기'(출처/(재)용인문화재단)

 

Copyright ⓒ 컬처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