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과할 이유 없어"…김구라, 개그맨 최국에 '발끈'한 이유

"내가 사과할 이유 없어"…김구라, 개그맨 최국에 '발끈'한 이유

톱스타뉴스 2021-10-25 20:14:36

방송인 김구라가 과거 자신을 저격했던 후배 최국에게 발끈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좌파vs우파 현피 현장 (feat: 엠씨vs게스트 현피)"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보수 성향의 개그맨 최국이 등장,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김구라와의 인사를 나누는 장면이 담겼다.
 
유튜브 '구라철'
유튜브 '구라철'
 
최국은 김구라가 "KBS 출신이냐"고 질문하자 "몰라서 물으시는 거에요? 이 형 진짜 다 까먹으셨네. 너무하신다. 저는 SBS 6기"라며 "B1에서 한솥밥을 먹지 않았냐. '오! 해피데이'도 함께 했다"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에 김구라는 "세월이 흐르다 보면 잊을 수 있지 않냐. 최국씨가 개콘도 하지 않았냐. 그래서 개콘 쪽 기수인 줄 알았다"고 해명했지만, 최국은 "과거 같은 소속사에 있으면서 신인 때 내가 김구라 씨랑 친했었다고 생각했었던 것 같다. 형님은 정작 아닌데"라며 서운함을 표현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최국 씨가 사실 예전에 '구라철'에서 개그콘서트와 관련한 콘텐츠에 대해 언급을 했었다"며 "최국 씨는 자꾸 나한테 서운하다고 하는데, 기억 못한건 미안하다. 하지만 내가 선후배간의 서운함으로 말하자면 국이가 나를 선배로 인정을 안하는것처럼 느껴진다"고 반박했다.

이어 "후배지만 나를 인정 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근데 최국씨가 이건 알아야 한다. 우리가 십몇 년 동안 교류가 많았던 사이는 아니다. 내가 최국 씨에 대해 다 기억할 수는 없지 않냐"며 "그리고 해당 콘텐츠와 관련해서 내가 최국 씨한테 사과할 이유는 없다"고 말했다.

앞서 김구라는 '구라철'을 통해 최근 종영한 개그콘서트를 두고 "이게 개콘의 문제다. (개그맨) 본인들은 즐거운데 우리들은 즐겁지 않다"고 지적했다.

이와 관련해 최국은 "그런 콘텐츠를 할 거면 사람들이 재밌게 본 코너를 단 한개라도 하신 분이 가서 해야되는 것 아니냐. 신동엽, 유재석, 남희석 선배가 가서 해야하는 것 아니냐"며 김구라를 공개 저격해 화제를 꾼 바 있다.
유수연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1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