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빠른 중고차 구매… 엔카닷컴, ‘엔카홈서비스’에 결제 시스템 ‘엔카페이’ 도입

쉽고 빠른 중고차 구매… 엔카닷컴, ‘엔카홈서비스’에 결제 시스템 ‘엔카페이’ 도입

머니S 2021-10-25 15:50:00 신고

자동차 거래 플랫폼 엔카닷컴이 비대면 중고차 구매 서비스 ‘엔카홈서비스’에 온라인 결제 시스템 ‘엔카페이’(Encar Pay)를 도입해 서비스 고도화에 나선다.

25일 엔카닷컴에 따르면 새 결제 시스템인 엔카페이 도입으로 결제-탁송-환불까지 원스톱으로 엔카홈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엔카페이는 편의성과 혜택에 초점을 맞췄다. 24시간 대출심사로 시간에 관계없이 이용 가능하며 복합결제를 지원해 개인의 금융 여건에 맞게 현금과 대출 중 결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기존에는 차 가격 전체 납부 후 엔카홈서비스 이용이 가능했지만 엔카페이를 통하면 차 계약금만 우선 결제하고도 엔카홈서비스 차를 배송 받아 7일 동안 경험할 수 있다. 최종 잔금 결제와 방식은 최종 구매 확정 시 결정하면 된다.

엔카페이 이용 고객은 엔카홈서비스 이용료(5만5000원 상당)가 무료이며 구매 확정 뒤 할부를 선택할 경우 엔카페이 전용 할부 상품을 통한 금리 1% 추가 할인(최저 2.9%)도 제공받을 수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앞으로도 온라인과 비대면 시장 변화에 맞춰 서비스를 발전시키고 보다 편리하면서도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구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