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관광, 온라인 플랫폼 타고 세계 속으로

목포 관광, 온라인 플랫폼 타고 세계 속으로

연합뉴스 2021-10-25 11:10:13

플랫폼에 소개된 목포야경 플랫폼에 소개된 목포야경

[목포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목포=연합뉴스) 조근영 기자 = 대한민국 4대 관광도시 전남 목포 관광자원이 온라인 플랫폼을 타고 세계로 뻗어나간다.

목포 관광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가 지난 7일 개통한 '코리아 그랜드세일 온라인 플랫폼(http://en.koreagrandsale.co.kr)을 통해 소개된다.

그랜드세일은 방한 비수기인 1∼2월 해외관광객 유입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쇼핑 문화 관광 축제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방한이 어렵기 때문에 올해는 온라인으로 최신 쇼핑문화관광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혜택까지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제공한다.

전국 8개 명소 중 목포는 '지붕없는 박물관, 목포에서 만나는 한국 근현대사'와 '밤에 더 빛나는 목포여행' 등 2개나 플랫폼에 이름을 올렸다.

플랫폼은 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4개 언어로 연중 운영되며 PC와 모바일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25일 "정부가 전략적으로 운영하는 코리아그랜드 온라인 플랫폼에 목포 대표 관광자원이 소개돼 고무적이다"라면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관광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hogy@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