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정 화보 공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 눈길… 청순미 한도초과

김유정 화보 공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 눈길… 청순미 한도초과

웨딩21뉴스 2021-10-25 11:00:00

배우 김유정의 한층 짙어진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2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김유정과 프랑스 대표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유정은 청순한 비주얼과 한층 짙어진 성숙미를 발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화보 속 김유정은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셀린느의 21 윈터 컬렉션의 다양한 스타일과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김유정은 셀린느 21 윈터 컬렉션의 백 아이템을 포함해 시어링 베스트와 데님 자켓을 레이어드하거나 셋업 스타일링에 볼캡을 착용하는 등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빈티지한 감성의 셀린느 폴코백을 착용해 내추럴한 룩을 선보이기도 하고,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셀린느의 타부백이나 로미백을 착용해 도시적인 무드를 연출하며 완벽한 겨울 여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김유정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유정은 최근 드라마 ‘홍천기’에서 쾌활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천재적인 그림 실력을 가진 여 화공 ‘홍천기’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김유정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풀어내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받으며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했다.

현재 월화극 시청률 1위인 '홍천기'를 통해 깊이 있는 내공으로 명실공히 사극여신의 진가를 입증하고 있는 배우 김유정은 드라마를 통해 한복의 수려한 자태를 보여줬다면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며 로맨틱 여신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셀린느와 김유정이 함께한 화보는 보그 코리아 11월 호 매거진과 공식 웹사이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김유정이 착용한 셀린느의 모든 아이템은 청담 전문점을 비롯한 전국 셀린느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