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가방 장식이 반짝거리네?” 브리지스톤, 전국에 안전 반사카드 5000개 배포

“아이들 가방 장식이 반짝거리네?” 브리지스톤, 전국에 안전 반사카드 5000개 배포

머니S 2021-10-25 10:12:16 신고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가 교통안전을 위한 사회공헌 기부활동의 일환으로 어린이 및 유아의 가방과 의복에 부착해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옐로카드 5000여개를 제작, 전국 44개 국공립 어린이집에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브리지스톤 코리아가 기부 및 배포한 옐로카드는 어린이 안전 전문 비영리단체인 ‘옐로소사이어티’가 제작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용품이다. 어린이의 가방, 배낭, 옷 등에 부착하면 낮에는 햇빛, 밤에는 가로등과 자동차 전조등의 빛을 반사해 운전 중인 운전자가 보행 중인 어린이를 쉽게 발견하게 해줌으로써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이번에 배포한 옐로카드에는 브리지스톤 타이어 로고와 ‘어린이 교통안전 옐로카드로 지켜주세요’ 라는 교통안전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키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브리지스톤 코리아는 지난 8일부터 전국 44개 국공립 어린이집에 옐로카드를 전달했다.

전국의 브리지스톤 타이어 종합 서비스 스토어 비셀렉트샵 10곳의 매장을 통해 타이어점 방문자에게도 무료 배포 중이다.

김헌영 브리지스톤 코리아 대표는 “어린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거리를 보행하는데 브리지스톤 코리아의 옐로카드가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옐로카드를 비롯해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준비하고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