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시한 신랑신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 큐레이션

스타일리시한 신랑신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 큐레이션

웨딩21뉴스 2021-10-24 16:00:00

▶ Tiffany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티파니 트루 링과 솔리스트 밴드 링, 그리고 T 트루 와이드 링.

티파니 트루 링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T 형태의 미니멀하고 건축학적인 측면 디테일로 브랜드 면모를 고스란히 살렸다.

순수하고 청초한 아름다움을 지닌 디자인으로 플래티넘에 세팅한 화이트 다이아몬드의 빛나는 광채가 돋보인다.

그래픽적이면서 건축학적 디자인의 T 트루 와이드 링은 다이아몬드의 단면을 표현한 메탈 마감이 돋보인다.

티파니 트루 링 가격미정, 솔리스트 밴드 링 가격미정, T 트루 와이드링 가격미정

▶ Jaeger-LeCoultre


오토매틱 무브먼트 예거 르쿨트르 칼리버 968A를 장착한 스테인리스 스틸 버전의 리베르소 클래식 미디엄 듀에토 워치.

직사각형 케이스와 그 케이스가 회전하여 보이는 양면, 아이코닉한 가드룬 장식이 아르데코 스타일을 표현한다. 앞뒷면에는 두 줄의 다이아몬드가 장식되어 있다. 

낮과 밤 모두 활발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여성에게 완벽히 어울리는 모델.

예거 르쿨트르 리베르소 클래식 미디엄 듀에토 가격미정

▶ Dior


디올의 ‘Lady D-Lite’ 백. 클래식한 우아함과 디올 하우스의 모던함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블루 벨벳 까나쥬 엠 브로더리 미디엄 제품으로 탈착 가능한 라지 엠브로더리 스트랩이 특징이다. 스트랩을 활용해 숄더백, 토트백 등으로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다.

디올 ‘Lady D-Lite' 백 가격미정

▶ Manolo Blahnik


섹시와 매혹, 우아함으로 표현되는 전설적인 구두의 대명사 마놀로 블라닉의 시그니처 아이템 한기시.

수많은 셀러브리티에게 사랑받아온 한기시 컬렉션의 새틴 버전으로 날렵한 형태의 펌프스다. 나폴레옹과 그 부인 조제핀에게서 영감 받은 한기시 컬렉션은 영롱하게 빛나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버클 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놀로 블라닉 한기시 새틴 가격미정

▶ Givenchy


은은한 아이리스 향으로 부드러운 젠틀맨의 모습, 시더우드의 거친 매력으로 파워풀한 남성의 모습을 표현한 지방시 젠틀맨 오 드 뚜왈렛 인텐스. 대범하고 단호하면서도 배려심 넘치는 현 시대의 진정한 젠틀맨을 위한 꾸뛰르 향수다. 

자유롭고 강한 도전 정신을 가지고 진부함을 거부하는 남성에게 어울리는 제품. 블루 아이리스에 바질의 아로마틱한 향을 더하고 생동감 넘치는 카다몸과 사이프러스의 세련된 우아함이 남성적인 향에 새로운 터치를 더한다.

지방시 뷰티 젠틀맨 오 드 뚜왈렛 인텐스 100mL 13만2000원대

▶ Muuto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대표하는 브랜드 무토의 라운지 체어.

‘선잠’이라는 뜻을 가진 이름 ‘도즈 라운지 체어’로 불리는 이 제품은 1970년대의 현대적인 사물들에서 시각적 참조를 한 아이템이다. 선들을 조합해 우리 몸을 감싸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에잇컬러스 무토 도즈 라운지체어 더스티 그린 388만9000원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