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일(일) - 음 9월 19일

10월 24일(일) - 음 9월 19일

코리아이글뉴스 2021-10-24 09:00:00 신고

(출처/더사주)
(출처/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계획도 좋으나 실천이 승패를 좌우할 수 있습니다. 승기를 잡아보길 바랍니다.
48年生  허욕이나 욕심은 버리고 내 직책에 충실해야 나중에 할 말도 생길 수 있답니다.
60年生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룰 순 없는 법이지요. 철저한 계획을 가지고 움직여야 해요.
72年生  큰 것을 위해 작은 것은 과감하게 포기하세요. 어차피 두개 모두 가질 순 없어요.
84年生  기본에만 충실해도 중간을 갈 수 있어요. 타인보다 튀어보이지 않도록 주의해요.
96年生  급작스러운 이성관계는 필히 주의하세요. 학업, 업무, 돈 모두 도움되지 않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친구의 경사는 내 행복과도 같습니다. 진심으로 축하해준다면 득이 있겠습니다.
49年生  혼자하기 어렵다면 일 욕심, 돈 욕심은 내지말고 도움을 받아가며 진행해보세요.
61年生  어부지리로 얻는 것도 있을테니 귀찮게 구는 사람이 있어도 성심껏 대해보세요.
73年生  지금 가진 인기가 영원하진 않을 거에요. 미래를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85年生  성급하게 판단하고 결정한다면 나중에 어떤 것이 되었든 후회가 따를 수 있어요.
97年生  이성이나 협력자를 소개받기로 하였다면 귀인이 아닐테니 다음으로 비뤄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순리에 역행하는 일만 피하면 승산있답니다. 모든 경험을 총 동원하길 바랍니다.
50年生  생각없이 나가는 지출이 의외로 많은 하루랍니다. 잔돈이라도 체크를 꼭 해봐요.
62年生  현금은 집에 두고 나가야해요. 안 그럼 빌려주거나 괜히 더쓰게 될지 모릅니다.
74年生  물질보다 인품이 중요하지요. 예의를 지키고 가볍게 행동하지 않아야 유리해요.
86年生  둘다 욕심나지만 하나는 포기할 줄 알아야 훗날 내 마음이 더 편해질 거랍니다~!
98年生  노력이 있으니 인정받는 것은 당연합니다. 너무 겸손해질 필요도 없는 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소 힘든 날일 수 있습니다. 가능한 참을성 있게 버티는 것이 중요한 하루에요.
51年生  후배 혹은 자녀에게 하는 조언이 설교가 되지 않도록 간략한 팩트만 전달하세요.
63年生  모자란 것 하나 없으니 너무 낮추지는 말아요. 내 값어치는 내가 정할 수 있어요.
75年生  타인을 탓하기 전에 나를 먼저 돌아보길 바랍니다. 문제점이 더 확신히 보여요.
87年生  겉만봐서는 뭐가 좋은지 알 수 없는 법이지요. 시간을 좀더 두고 생각해보세요!
99年生  좋고 싫음을 따지지말고 무조건 진행해보세요. 작은 이득이라도 챙길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 능력을 벗어나는 일은 벌이지 말아요. 절제와 중용의 덕을 발휘하길 바라요.
52年生  내 기분을 상대에게 들키지 않도록 표정관리에 더 힘을 쏟아야 하는 날이에요.
64年生  잘 해줘봤자 돌아오는건 부탁과 아부일 뿐이네요. 나와 내 가족들만 생각해요.
76年生  순간의 실수로 명예까지 손상될 수 있으니 이성과의 만남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88年生  하나를 주고도 두개를 얻을 수 있는 날이니 모든 것은 내 덕이라 여겨도 좋아요.
00年生  작은 문제라고 대강 넘어갔다간 손해볼 수 있다는 것을 꼭 명심해야 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지나친 농담이나 장난은 피해야 하니 쌓아왔던 신뢰를 지키는 것에 집중하세요.
53年生  할 일이 많지만 괴롭다 생각하지 말고 날 믿고 맡겨준 것에 감사함을 느껴봐요.
65年生  방해하는 사람이 있떠라도 충분히 해낼 수 있으니 겁먹지 말고 견뎌내야 해요.
77年生  건성으로 도장을 찍거나 싸인을 해선 안 됩니다. 바쁘다면 다음 날로 넘겨봐요.
89年生  군것질 같은 걸로 요기를 채기지 말고 바빠도 든든한 밥 한끼는 꼭 하길 바라요.
01年生  쓸 땐 쉽지만 모이긴 어렵지요. 그렇다면 최소한 절약은 해야 하지 않을까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까운 사이라해도 돈 거래를 해야 한다면 문서를 꼭 챙겨둬 후회를 막으세요.
54年生  운동을 하거나 매운 음식을 먹거나 욕욕을 하는 등 오늘은 땀을 쭉! 빼보세요~!
66年生  특별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하루네요. 노력한만큼 얻어지는 보통의 하루에요.
78年生  마음에 들거나 눈에 아른거리는 물건이 생기면 고민하지 말고 구매해도 좋아요.
90年生  낯 간지럽더라도 칭찬을 하거나 억지 웃음이라도 있어야 사람이 따라줄 거에요.
02年生  싫은 것도 잠시 뿐일테니 감정에 치우치지 말아요. 좀더 이성적여야 유리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건망증으로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으니 중요한 물건은 집에 두고 나가야 해요.
55年生  본전이라도 찾거나 중간은 가려면 익숙한 것을 고집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7年生  눈에 띄지 않게 조용하게 있는게 좋겠습니다. 귀찮은 일을 면할 수 있을 거에요!
79年生  나설 떄와 물러설 때를 잘 살펴야 합니다. 괜히 눈치없는 사람이 될 수도 있어요.
91年生  불편한 사람들과는 안 어울려도 좋으니 사서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03年生  옆 사람까지 신경써줄 여가 없으니 내 앞만 보세요. 내가 여유로워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동료들간 오해와 갈등이 생길 수 있지만 사태 파악을 잘하여 중심을 잡아주세요.
56年生  나 정도면 괜찮다는 자신감이 필요한 날이에요. 실제로도 당신정도면 괜찮아요.
68年生  배가 바다로 갈 수 있어야겠지요. 리더의 자리에서 방향을 잡아주길 바랍니다~!
80年生  어떤 일이든 하려고 마음 먹었다면 망설이지 말고 행동으로 옮기는게 중요해요.
92年生  존재엔 모든 이유가 있는 법이지요. 불평하지 않는 날이 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04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일찍 들어가거나 여의치 않다면 영양제라도 챙겨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진정한 변화는 나 자신부터 시작된답니다. 모든 일은 노력여하에 달려있답니다.
57年生  최선을 다 했다면 미련을 갖지 말아요. 더 이상의 노력은 시간낭비일 수 있어요.
69年生  뜻 밖의 약속이 있더라도 흔쾌히 받아들여요. 재미난 일이 많은 하루겠습니다~!
81年生  괜히 껄끄러울 필요 없을테니 내일 또 볼 사람이라면 싫어도 참아보길 바라요.
93年生  흔들린다면 이미 마음이 떠난 것과 다름없으니 하루빨리 정리하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어려운 상황이라도 반드시 길은 있기 마련이죠. 가죽을 필요가 하나도 없습니다.
58年生  이리저리 바쁜 하루가 되겠으니 우선순위를 정해 중요한 것부터 처리해야 돼요.
70年生  친해진지 얼마되지 않았다면 아직 마음을 터놓기에 이르니 긴장하길 바랍니다!
82年生  지금처럼만 행동하더라도 반은 갈 수 있으니 무리수를 두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94年生  고개 숙이는 것이 자존심 상하는 일이 아니라 융통성 있게 일을 잘 한거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진정 도움되는 사람이 하나 없네요. 이참에 깔끔하게 정리해봐도 좋겠습니다~!
59年生  양 조절을 잘해 넘치는 것이 없도록 해보세요. 업무도 식사도 무엇이든 말이죠.
71年生  돈도 쓸 때는 확실하게 써보세요. 찔끔찔끔 쓰면 알아주는 사람도 없을 거랍니다.
83年生  한 가지에만 열중한다면 든든한 후원자가 도움을 줄테니 최선을 다하길 바라요.
95年生  이성을 동반한 가벼운 나들이를 계획해보는 것도 삶의 활력이 될 수 있겠습니다.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