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제이X이하늬, '하늬즈' 결성? 스우파 크루들과 이하늬 의외의 인연

허니제이X이하늬, '하늬즈' 결성? 스우파 크루들과 이하늬 의외의 인연

엘르 2021-10-24 08:00:00 신고

최근 여성이 주인공인 프로그램들이 방송가 대세입니다. 가장 핫 한 건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와 SBS 〈원 더 우먼〉인데요. 두 프로그램 이름에 모두 '우먼'이라는 단어가 들어가기도 하네요. 이 두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인물들 사이에도 공통점이 있습니다. 〈원 더 우먼〉에서 속 시원한 사이다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중인 원 톱 주인공 이하늬, 그리고 〈스우파〉에서 매번 레전드를 갱신하는 홀리뱅의 수장 허니제이(본명: 정하늬)가 이름이 같다는 사실입니다.


Mnet, 사람엔터테인먼트


Mnet, 사람엔터테인먼트


고독한 허니제이방


고독한 허니제이방



두 사람은 최근 '하늬즈'의 탄생을 알렸는데요. 만나 본 적은 없지만, 일단 서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맞팔로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스우파〉의 열혈 팬이라는 이하늬가 먼저 허니제이 계정을 팔로우했고, 이 사실을 알게 된 허니제이가 바로 맞팔을 했다고 해요. 너무 기뻤던 허니제이는 팬들과 함께 있는 메신저 방에서 "다른 데서 자랑하기 좀 쑥스러워서, 이하늬 님이 (인스타그램) 팔로우해 주셨는데 너무 신나서 바로 맞팔했다"라고 자랑했어요. 배우 이하늬도 유튜브 웹 예능 '문명 특급'에 출연해 "제가 먼저 선팔을 한 거다. 허니제이 씨도 이름이 하늬더라"라고 반가워 했죠.

유튜브 문명특급


유튜브 문명특급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스우파〉를 향한 이하늬의 팬심만큼 인연도 꽤 깊어 보이는데요. 프라우드먼의 모니카, 립제이와도 만난 적이 있다는 사실. 이하늬는 "모니카 선생님이 제가 전에 찍었던 영화에서 코치를 해주셨던 선생님"이라고 밝혔어요. 그 자리엔 립제이도 함께 있었죠. 당시 모습과 달리, 모니카가 〈스우파〉에서는 박력 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깜짝 놀랐다네요.

각 인스타그램


각 인스타그램



또 이하늬는 〈원 더 우먼〉 시청률 공약을 〈스우파〉와 관련된 것으로 정하기도 했어요. 순간 시청률 25%가 넘으면 〈스우파〉에서 리더 계급에서 선보였던 '헤이마마' 춤을 배우 이상윤과 추겠다고 약속한 거죠. 눈을 뗄 수 없는 전개를 보여 주고 있는 〈원 더 우먼〉과 파이널 무대를 앞둔 〈스우파〉. 두 프로그램의 세계관이 어떻게 완성될지 더욱 기대가 됩니다.


글 이소윤 사진 Mnet/SBS/사람엔터테인먼트/유튜브 문명특급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