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앰버서더 비비(BIBI)와 함께 ‘윈터 바이브‘ 컬렉션 화보 공개

푸마, 앰버서더 비비(BIBI)와 함께 ‘윈터 바이브‘ 컬렉션 화보 공개

웨딩21뉴스 2021-10-24 05:00:00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PUMA(푸마)가 앰버서더인 싱어송라이터 '비비(BIBI)'와 함께한 스타일리시하고 개성 있는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비비는 피크닉 용품들과 함께 일상 속에서도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도심 속 아웃도어룩'을 선보이며 그녀만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그녀는 아이보리 풀집 후디에 레더 소재의 블랙 쇼츠와 니 삭스&트래퍼 햇을 매치하는 등 키치한 무드를 완성했으며 푸마에서 처음 선보이는 패딩 슈즈, 스커프(SCUFF) 제품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데일리 룩을 보여준다.  

비비가 화보에서 착용한 아우터와 슈즈는 푸마가 21AW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푸마 ‘윈터 바이브(WINTER BIBE)’ 컬렉션으로 추운 겨울에도 단독으로 착용이 가능한 ‘쉐르파 풀집 패디드 후드(SHERPA FZ PADDED HOODY)’,

‘클래식 페이크 퍼 풀집 자켓(CLASSIC FAUX FUR FULL-ZIP HOODIE)’, ‘에코 퍼 자켓(ECO FUR JACKET)’과 슬리퍼 디자인에 힐 루프 디테일을 더한 패딩 슬리퍼 ‘스커프 쉐르파(SCUFF SHERPA)’로 구성되어있다.

푸마 원터 바이브 컬렉션은 소비자의 취향과 스타일링 니즈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제공하며 보온성과 스타일 둘 다 잡을 수 있는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성 있는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푸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푸마 ‘윈터 바이브’ 컬렉션은 겨울철 가장 중요한 보온성과 함께 놓칠 수 없는 패션 아웃도어 스타일까지 두루 갖춘 제품들로 구성됐다”라며

“자신만의 개성으로 똘똘 뭉친 앰버서더 비비와 선보인 이번 제품은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한룩을 선호하는 10-20대의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비비 화보 속 윈터 바이브 컬렉션 제품은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푸마 매장 그리고 ABC마트 등의 일부 슈즈멀티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푸마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