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숲 BTS 2’ 정국, 반려견과 힐링… 영화 같은 비주얼

‘인더숲 BTS 2’ 정국, 반려견과 힐링… 영화 같은 비주얼

스포츠경향 2021-10-23 15:07:00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반려견과 함께 하는 힐링 타임으로 시선을 모았다.

지난 22일 JTBC에서 방송된 ‘인더숲(IN THE SOOP) BTS편 시즌2’에서는 방탄소년단의 휴가 2일차가 공개됐다. 이날 멤버들은 슈가와 정국이 만든 수박 화채를 먹은 뒤 물놀이와 테니스 등 각자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시간을 보낸 뒤 함께 모여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가운데 멤버 정국이 반려견 ‘밤’이와 함께 자연을 즐기며 여가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넓게 펼쳐진 잔디밭에서 밤이와 마음껏 뛰어놀고 교감하며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신난 밤이의 모습에 정국은 ‘아빠미소’를 지었고, 밤이 역시 정국의 곁을 떠나지 않으며 애교를 피우는 ‘정국바라기’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했다.

정국은 인터뷰를 통해 “밤이를 훈련소에 보내고 해서 같이 있는 시간이 많진 않았는데, 같이 와서 놀고 하니까 밤이도 좋아하는 것 같아 엄청 좋았다. 함께 뛰어노는데 브로맨스 영화 찍는 느낌이었다”고 애정을 표했다.

한편, ‘인더숲 BTS편 시즌2’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따로 또 같이 즐기는 숲에서의 힐링 스토리를 담은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15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영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