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2일(금) - 음 9월 17일

10월 22일(금) - 음 9월 17일

코리아이글뉴스 2021-10-22 09:00:00 신고

(출처/더사주)
(출처/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열정도 좋지만 쉬운 길이 있다면 굳이 어려운 길로 가르쳐주지 않길 바랍니다.
48年生  나의 적나라한 표정때문에 상대방 가슴에 비수를 꽂을 수 있음을 인지하세요~!
60年生  무리한 일 처리는 주변인들을 힘들게 할 뿐이니 모두 납득할 방법을 찾아보세요.
72年生  바깥에 나가봤자 피곤한 일 투성일테니 외출은 잘 생각해보고 하는게 좋습니다.
84年生  말도 안하고 포기하는건 기회를 버리는 것과도 같으니 말이라도 해보길 바라요.
96年生  가족이라도 금전거래는 피하는게 좋아요. 아직은 나만 생각해도 벅찬 하루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독선적인 행동을 하고 있는건 아닌가요?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도록 노력해요.
49年生  내가 하지 않은 잘못으로 오해를 살 수도 있지만 얼마가지 않아 해결될 거에요.
61年生  놓치기 아쉬운 사람입니다. 사이가 더 멀어지기 전에 내가 먼저 다가가야 해요.
73年生  상대방 능력을 인정하고 배워야 할테니 자존심 상하는 일이라 여기지 말아요~!
85年生  때론 내숭이나 빈말도 필요할테니 가식적인 모습으로 포장해봐도 괜찮습니다.
97年生  빌려준 돈을 받는다는건 하늘의 별 따기라는 것을 명심하고 빌려주거나 주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괜히 긁어부스럼 만들지 않아야 하니 전해들은 이야기를 또 다시 전하지 말아요.
50年生  첫 인상이 중요할테니 행동에 유념하면 길합니다. 옷 매무새도 바로 잡아보세요.
62年生  노력에 비해 결과는 적지만 기회는 다시 올 것이니 실망 할 필요는 없겠습니다~!
74年生  부주의한 말 한마디로 모든 신뢰를 잃을 수 있음을 정확히 알고 행동하길 바라요.
86年生  전쟁같은 하루 일 수 있지만 그 결과는 값질테니 전쟁을 즐겨봐도 나쁘지 않네요.
98年生  먼저 도와주면 이자까지 쳐서 받을 수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무 일 없듯이 무탈하고 순조로운 날이니 그저 성실하게 제 할일을 해야 합니다.
51年生  잔머리를 이용하여 기회를 잡아야 합니다. 융통성이 있는 행동으로 움직여봐요.
63年生  나를 위한 금전적인 투자가 필요한 날이니 쇼핑이나 변화를 줘봐도 좋겠습니다.
75年生  고백이나 용서 등 의기소침하게 행동할 때가 아니랍니다. 오늘은 더 질러보세요!
87年生  내가 필요한 곳이 생기겠습니다. 항상 뛰어나갈 자세로 기다려보는게 중요해요.
99年生  말과 행동을 더욱 조심해야 하는 날이니 농담도 가려가며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 마음이 모두 나와 같지는 않겠지요. 서운한 일이 있어도 그려려니 해보세요.
52年生  올바른 자세와 긍정적인 생각이 있다면 일도 잘 되고 재물도 쌓여갈 수 있습니다.
64年生  쓸데없는 의심으로 상황이 나쁘지 될 수 있답니다. 공연한 의심은 자제해야 돼요.
76年生  뭐든 다 때가 있는 법이니 망설이지 말고 추진해보세요. 결과가 나쁘지 않겠어요.
88年生  재물을 구하려거든 체력부터 길러야 합니다. 건강한 체력만이 재물을 불러오지요.
00年生  오해가 생겼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여 불씨를 남기지 않는 것이 최우선이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거절의 처세술이 절실하게 필요한 하루랍니다. 거절하면 나만 더 버거워지네요.
53年生  방향을 바꿔 새로운 변화를 준다면 성공이 많을테니 적극적으로 받아들여보세요.
65年生  주저하지 말고 추진력있게 진행한다면 나를 지지해주는 사람들도 생겨날 거에요.
77年生  기다린만큼 성과가 두둑하게 따라올테니 아쉬운 결과도 훌훌털고 일어나세요~!
89年生  내일의 걱정은 내일에 맡기세요. 오늘은 오늘을 즐기는데에 집중하길 바랍니다.
01年生  건망증 때문에 실수가 생길 수 있는 날이니 중요한 물건은 집에 두고 나가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감정에 치우치지 않아야 합니다. 당장 내 발등 위에 떨어진 일부터 생각해보세요.
54年生  반가운 상대를 만나 즐거운 시간이지만 지갑은 얇아지겠습니다. 어쩔 수 없어요.
66年生  후배나 자녀들을 편애하진 않았는지 나를 먼저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78年生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는게 맞습니다. 혼자 튀어보이지 않도록 해보세요.
90年生  꾀가 있는 사람은 시기와 질투를 하지 않고 칭찬하며 강점을 배우려고 한답니다.
02年生  역시 대박이란 없다고 느낄 수 있는 하루에요. 노력한만큼 따르는건 당연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긴장하는 마음으로 부지런하게 하루를 가꿔는게 좋으니 나태하게 굴지 말아요.
55年生  어린 나이지만 나보다 직급이 높다면 어떤 사유라도 인정은 해주길 바랍니다~!
67年生  확신했던 나의 ㅍ녀이나 선인이 탈을 쓴 악인일 수 있음을 간과하지 않길 바라요.
79年生  번거로운 일을 면하기 위해선 무조건 찬성하지 말고 내 의견을 말해야 한답니다.
91年生  독단하지 말고 가족들과 상의해야 마음의 짐을 덜 수 있으니 먼저 소통해보세요.
03年生  약속이 있다면 미루지 말아요. 특별한 사람을 만나거나 즐거운 날이 되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움직이지 않는게 상책이죠. 결정해야 할 일은 미뤄보세요.
56年生  지금은 대인관계가 더 중요하답니다. 손익계산은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68年生  기댈 곳을 찾지 말고 나 자신을 믿고 정진해보세요. 홀로서기가 필요하답니다.
80年生  친할수록 관계가 틀어지면 돌리기 더 어렵죠. 양보하는게 백번 승리하는 거에요.
92年生  경쟁은 치열하지만 재물운도 좋고 이득이 있으니 보람찬 하루가 되겠습니다~!
04年生  오늘은 함께 힘을 모아도 부족한 날이니 다투지 말아요. 시간 낭비만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처음 본 상대를 경계하는건 당연하답니다. 차근차근 친해질 방법을 찾아보세요.
57年生  더 유익한 하루를 보내기 위해선 휴대폰이나 사행성은 잠시 접어두는게 좋아요.
69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로도 나의 값어치를 올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답니다~!
81年生  지난 일에 얽매여 답답한 샌님이 되지 않도록 나부터 노력해야 변할 수 있어요.
93年生  집착하는 것 같아도 꽁하게 쌓아두는 것보다 바로바로 말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수입보다 지출이 많더라도 웃어요. 원래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있기 마련이죠.
58年生  모임이나 술자리에 나가기 전, 과음을 삼가야 내 위치도 유지됨을 꼭 인지하세요.
70年生  새로운 일에 대한 추진은 신중하게 하고 현재 상황에 맞는 기대를 가져보세요~!
82年生  괜히 허세부리고 권위적으로 행동했다간 잘 따르던 사람마저 떠나갈 수 있어요.
94年生  친구에게 얻은 조언이 큰 열쇠가 될테니 오늘은 친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작은 문제라고 여기지말고 더 크게 되기 전에 해결책을 찾아 풀어놔야 한답니다.
59年生  혼자 상대방을 의심한다면 끝도 없답니다. 정확하게 얘기하고 짚고 넘어가세요!
71年生  나의 발전을 위해 배움을 멀리하지 말아요. 결코 시간낭비가 되지는 않을 거에요.
83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하루겠어요. 눈치껏 최대한 몸을 사리는게 중요해요.
95年生  머리는 있으나 꼬리는 없는 격이네요. 시작한 일엔 마무리도 신경쓰길 바랍니다.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