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바람과 함께 온 건조주의보, 피부건강 뷰티템 [Item Pick]

찬 바람과 함께 온 건조주의보, 피부건강 뷰티템 [Item Pick]

스타패션 2021-10-20 08:43:25 신고

환절기와 함께 건조함도 찾아왔다. 이렇게 건조해진 날씨만큼 피부도 함께 푸석해지면서 보습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아침저녁으로 기온 차가 많이 나는 환절기에는 차가운 바람과 미세먼지, 각종 이물질 등 외부 자극으로 피부 장벽이 무너져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데, 이를 방치하면 피부 갈라짐, 당김 현상 등으로 이어지면서 피부 본연의 수분 회복력을 상실하는 악순환으로 이어질 수 있다. 

때문에 민감한 피부일수록 피부 보습은 물론 피부 본연의 힘을 찾을 수 있도록 피부 장벽까지 튼튼하게 케어 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장벽을 촉촉하게 지켜주는 보습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 )'의 '익스트림 크림&익스트림 로션'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에 보습은 물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본래의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익스트림 크림은 특허 받은 '오메가 세라마이드'로 강화된 피부 장벽 MLE포뮬러가 외부 환경에 의해 예민해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고 건강하게 완성시켜주는 고보습 장벽크림이다. 피부 겉과 속 모두 꽉 찬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유익균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바이옴 펩타이드와 자작나무에서 유래된 보습 성분인 아쿠아씰이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3중 보습 개선(속보습, 겉보습, 경표피 수분 손실량) 효과와 함께, 사용 전 대비 하루 만에 2배 빠른 피부장벽 개선율을 검증받았다.

▲익스트림 로션은 익스트림 크림의 장벽 강화 성분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특허받은 독자 개발 트리플 세라마이드가 무너진 피부 속 공간을 촘촘히 메워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보호 능력을 향상시켜준다. 판테놀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엑토인과 아쿠아씰 성분이 수분 보유력을 높이고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두 제품 모두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자극없이 촉촉한 보습 보호막을 선사해 가을철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크림 보습 한 장 

 

피부가 건조하고 푸석해져 고민이라면 '피지오겔'의 'DMT크림 마스크'에 주목하자. DMT 크림 마스크는 피지오겔의 대표 제품인 DMT 크림의 기술인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적용한 제품으로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동시에 피부를 보호해주어 환절기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생기 있게 가꿔주는 시트 형태의 보습 진정 마스크다.

피부 장벽 강화와 깊은 보습 충전 효과를 선사하며, 크리미 포뮬러가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된다. 목화 씨앗 안쪽의 여린 솜털로 만들어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 자극이 적고 촘촘하게 얼굴에 밀착된다.


탄탄하게 잡는 피부 탄력

 

자극에 취약한 민감 피부일수록 피부의 탄력이 더 쉽게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야 한다. 글로벌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라로슈포제'의 '히알루 B5 세럼'은 고분자와 저분자 듀얼 히알루론산 성분이 집중적으로 수분을 보충해주어 피부 윤기와 탄력을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고농축 마데카소사이드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B5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파라벤, 인공향 등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을 제외하였으며 알러지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등을 완료해 민감하고 지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효과 빠른 액상 시카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환절기에는 빠른 진정과 촉촉한 보습효과를 동시에 갖춘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효과적이다. 메디뷰티 '에스트라'의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 에센스'는 크림을 에센스로 녹여 만든 액상형으로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마데카소사이드 등 시카 성분 대비 2배 강한 에이시카만의 복합체를 함유하고 있어 갑자기 민감해진 피부 케어에 효과적이다.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민감 피부 첩포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향료, 색소 등 9가지 유해 성분을 제외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전체적으로 손바닥 면 전체를 사용해 지긋이 누르며 흡수시키면 피부에 과도한 유분감이나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진정되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