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문제 해결 일환, 디아2 레저렉션 접속 대기열 추가

서버 문제 해결 일환, 디아2 레저렉션 접속 대기열 추가

게임메카 2021-10-18 11:01:49

▲ '디아블로 2: 레저렉션' 10월 16일 접속 대기열 패치 내역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서버 문제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디아블로 2: 레저렉션에 배틀넷 접속 대기열이 생겼다. 

블리자드는 16일, 긴급 패치를 통해 디아블로2: 레저렉션에 접속 대기열 기능을 추가했다. 기존에는 싱글플레이 화면에 진입한 뒤 멀티플레이용 캐릭터가 아예 화면에 보이지 않는다거나 '서버 접속 불가'라는 메시지만 출력됐으나 이제는 게임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에 앞서 대기열이 출력된다. 접속 대기 상태에서 ESC 버튼을 누르면 싱글플레이로 빠져나갈 수 있다.

이번 패치는 연일 안 좋은 의미로 화제가 되고 있는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서버 문제를 완화하기 위한 수단이다. 실제로 디아블로 2: 레저렉션 운영진은 지난 15일,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단기적인 해결책과 장기적인 해결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전한 바 있다. 이번 대기열 패치는 그 중 단기적인 해결책의 일부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은 지난달 24일 출시와 동시에 게임메카 인기 순위 2위에 오를 만큼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출시 후 3주 넘게 서버 불안으로 인한 로그인 장애나 데이터 손실, 게임 강제 종료 등의 문제가 계속 보고되고 있다. 과연 이번 패치로 추가된 대기열이 서버 문제를 어느 정도까지 해결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