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게임일정] 21일 네오위즈 '스컬' 콘솔 버전 출시, 21일 HP코리아 게이밍 PC 신제품 발표 온라인 기자 간담회 개최

[금주의 게임일정] 21일 네오위즈 '스컬' 콘솔 버전 출시, 21일 HP코리아 게이밍 PC 신제품 발표 온라인 기자 간담회 개최

게임포커스 2021-10-18 10:35:00 신고

 

갑작스러운 한파로 각별히 건강에 유의해야 할 것으로 보이는 이번 주에는 웰메이드 인디 게임 기대작들의 콘솔 이식작들과 새로운 게이밍 PC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먼저 오는 21일 하이브리드스쿼드가 인디 게임 '◎고대유적의 비밀◎ Creature in the Well'의 콘솔 버전 출시를 준비하고 있으며, 같은 날 네오위즈도 PC 플랫폼에서 호평 받았던 '스컬'의 콘솔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HP가 오는 21일 게이밍 PC 신제품 발표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게임포커스가 이번 주 신작 게임 및 게임 관련 행사를 정리해보았다.

 

 

#게임 출시 일정
21일 하이브리드스쿼드 '◎고대유적의 비밀◎ Creature in the Well' 한국어 번역판 정식 출시(PS4, 닌텐도 스위치)

 



북미 인디 개발사 Flight School Studio이 개발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 '◎고대유적의 비밀◎ Creature in the Well'의 한국어 번역판이 21일 하이브리드스쿼드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고대유적의 비밀◎ Creature in the Well은 핵앤슬래시와 벽돌깨기, 핀볼, 퍼즐, 던전 크롤링의 요소를 담은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은 BOT-C라는 이름을 가진 엔지니어 로봇으로 던전을 탐험하면서 숨겨진 비밀을 발견하고, 에너지오브를 사용하여 다양한 지역을 발견하거나 적을 공격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게 된다.

 

21일 네오위즈 '스컬' 콘솔 버전 정식 출시(PS4, Xbox, 닌텐도 스위치)

 



네오위즈가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의 콘솔 버전을 21일 출시할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스컬의 콘솔 버전을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PS4), 엑스박스(Xbox)로 출시하고 PC와 동일하게 모든 콘텐츠를 콘솔 버전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주인공 스컬이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화려한 픽셀 아트 그래픽, 호쾌한 액션이 유저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행사 일정
21일 HP코리아 게이밍 PC 신제품 발표 온라인 기자 간담회

 



HP코리아가 오는 21일 새로운 게이밍 PC 'HP OMEN 16'과 'VICTUS 16' 출시를 앞두고 기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기자 간담회에서는 새로운 게이밍 PC의 정보와 함께 HP코리아의 향후 게이밍 PC 전략과 방향성을 공유할 예정이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