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티켓링크 '링크위크 in October' 프로모션 실시

NHN티켓링크 '링크위크 in October' 프로모션 실시

게임포커스 2021-10-18 10:01:41 신고

 

NHN티켓링크는 24일까지 ‘링크위크(LINK WEEK) in Octo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링크위크’는 매달 한 주간 열리는 티켓링크만의 대규모 문화 프로모션이다. 가장 인기 있는 공연 및 전시를 엄선해 7일간 타임세일을 실시하고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티켓링크 회원 혜택을 강화하고 정기적으로 공연·예술계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 5월부터 매달 진행 중이다.

 

18일부터 일주일 동안 열리는 ‘링크위크 in October’는 ▲총 10종의 인기 공연·전시 티켓 특가 판매를 비롯해, ▲예매수수료 면제 혜택, ▲기프티콘 제공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3개의 뮤지컬(▲개와 고양이의 시간, ▲메리셸리, ▲아가사), 1개의 연극(▲카포네 트릴로지), 6개의 전시(▲아트 오브 뱅크시 월드투어 인 서울, ▲미디어아트 : 다빈치의 꿈, ▲윌리엄 웨그만 展, ▲빛의 벙커 : 모네,르누아르... 샤갈, ▲오페라 옴니아 : 라파엘로展, ▲브릭캠퍼스 제주) 예매 시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해당 상품 구매 시에는 예매수수료 면제 혜택도 활용 가능하다. 티켓링크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후 ‘링크위크 in October’ 프로모션에 사용 가능한 예매수수료 면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하면 된다.

 

더불어, 티켓링크 공식 SNS의 이벤트 게시물에 ‘가을에 어울리는 공연’을 댓글로 남긴 인원 중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및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티켓링크 측은 “앞으로도 매달 ‘링크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회원분들에게 풍성한 문화 혜택을 제공해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