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CGV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색 한정 팝콘 '모대 포대팝콘 세트' 공개

크래프톤-CGV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색 한정 팝콘 '모대 포대팝콘 세트' 공개

게임포커스 2021-10-18 09:49:49 신고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함께 ‘모배 포대팝콘 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배 포대팝콘 세트’는 18일(월)부터 한 달간 1만 5천 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세트는 ▲거대한 포대팝콘, ▲탄산음료와 치킨 메달 아이템이 들어 있는 ▲’모배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가격은 9,900원이다.

 

‘모배 포대팝콘 세트’는 전국 CGV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의 민족', '쿠팡 이츠', '요기요' 등 배달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다. 배달 앱으로 ‘모배 포대팝콘 세트’를 주문할 경우 할인가인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모배 포대팝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 이벤트는 추후 공식 커뮤니티 채널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모배 포대팝콘 세트’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 및 CGV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