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월) - 음 9월 13일

10월 18일(월) - 음 9월 13일

코리아이글뉴스 2021-10-18 09:00:00 신고

(출처/더사주)
(출처/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다른 사람들은 다 잊었는데 지난 실수를 떠올리며 혼자 주눅들지 않길 바라요.
48年生  나의 노력을 몰라줘 섭섭할 수 있습니다. 대가를 얻으려면 시간이 더 필요해요.
60年生  문제는 항상 입에서 시작된답니다. 말을 적게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겠어요.
72年生  실패를 두려워하면 기회도 날아가지 마련이죠. 오늘은 못먹어도 '고'해보세요.
84年生  이성과의 마찰은 져주는 것이 생책이니 이겨로 애쓰지 말아요. 진만 빠집니다.
96年生  조급하더라도 먼저 구애하지 말고 상대가 손 내밀 때까지 기다려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다짜고짜 덤벼선 이길 수 없답니다. 앞뒤 사정을 잘 살펴 때를 노려보길 바라요.
49年生  고민은 빨리 털어놓고 해결점을 찾아야 하니 기다리다간 배 떠나고 없겠습니다.
61年生  하나의 과정이라 생각하면 마음 편해질테니 하나하나에 의미를 두지는 말아요.
73年生  다른 사람들은 다 잊었는데 나 혼자 지난 실수를 떠올리며 울상인건 아닐까요?
85年生  고정관념이 다른 일도 못하게 만드는 하루네요. 좀더 유하게 생각하길 바라요.
97年生  천천히 가더라도 꼼꼼하게 가면 쉽게 무너지지 않으며 승기를 잡을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속으로만 하더라도 남을 평가하는 일은 좋지 않은 습관인 것을 명심해야 돼요.
50年生  매사 중립을 지키고 참견하지 않는게 상책이니 잊지말고 중재에 힘쓰길 바라요.
62年生  시간 아깝다 생각하지 말고 쉴 수 있을 때 푹 쉬어두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에요.
74年生  동년배와의 만남은 피하는 것이 좋으니 특히 이성과의 만남은 신중하길 바라요.
86年生  웃음 뒤엔 필히 감춰진 가시가 있답니다. 잘 살펴보고 현명한 판단이 필요해요!
98年生  도움이 필요하면 명확하게 요청해보세요. 질질 끌어선 긍정적이지 않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진솔한 마음으로 대한다면 갈등에서 좋은 관계로 바뀌는건 시간 문제랍니다~!
51年生  몸이 불편하더라도 마음 편한게 더 낫습니다. 오늘은 후딱 해치우는게 좋네요.
63年生  치고 올라오는 아랫사람으로 초조해도 초심을 잡는 계기가 될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나의 위치를 과소평가하지 말아요. 내 위치를 목표삼는 사람들도 많이 있어요.
87年生  괜히 마음만 아프고 기운만 빠지는 날이니 오르지 못할 나무는 안 보는게 나아요.
99年生  기회가 느껴진다면 앞뒤 가리지 말고 행하세요. 다신 없을 기회일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능력이 된다면 새로운 일을 찾아 변화를 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에요.
52年生  마음먹은 일이 있더라도 혼자 하기엔 여력이 부족하네요. 도움이 필요합니다.
64年生  꺼진 불도 다시 살피며 마무리를 잘 해야 여태 쌓은 명성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
76年生  일진이 애매한 하루에요. 이성간의 만남은 후일로 미루는게 유리하겠습니다~!
88年生  시간낭비 하지 말고 효율적으로 움직여 빠르게 마무리 짓는게 더 이롭겠습니다.
00年生  전화위복의 기회로 심혈을 기울인 일에 대한 성과를 볼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의 고단함을 알아주는 상대가 곁에 있으니 오늘 하루도 열심히 시작해보세요.
53年生  재물을 얻고 명예가 상승하는 날이니 눈치껏 빠릿하게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65年生  길에서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급히 다니지만 않는다면 순조로운 하루랍니다.
77年生  사소한 것에 집착하지 말아요. 마지막에 크게 웃는 사람이 내가 될 수 있답니다.
89年生  재수는 좋은 날이지만 주색을 조심하지 않으면 망신수가 따라올 수 있겠습니다.
01年生  모든 일이 첫 술에 배부를 순 없지요. 아직은 준비단계로 여기는 것이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남에게 억지로 동의를 구하지는 말아요. 돌아오는 책임은 모두 나의 몫이에요!
54年生  먼저 받았다면 그만큼 베푸는 것이 도리랍니다. 너무 아끼지 말고 돌려주세요.
66年生  대세가 나의 의견과 다르다면 고집보다는 숙여주는 미덕을 발휘해봐도 좋네요.
78年生  괜한 말싸움으로 마음이 흐트러질 수 있으니 나를 위해서라도 참는게 좋습니다.
90年生  중간에서 나만 곤란해질 수 있으니 누군가의 편 드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02年生  오해를 풀 수 있는 날이니 이실직고 하여 관계를 돈독히 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쉬운 실수가 있기 전에 더 신중하세요. 후회는 아무리 빨리해도 늦은 법이죠.
55年生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나와 맞지 않는 사람에게 공들이는 일은 적당히 해요.
67年生  좋은 조건이나 유리한 상황이라도 성급하게 행동하며 망신수가 따를 수 있어요.
79年生  병원을 멀리하기 위해선 운동을 시작하거나 취미생활을 가지는게 좋겠습니다.
91年生  지금의 어려움은 성장의 밑거름이라 생각하고 거절당하더라도 기운차리세요!
03年生  조금 쓰고 많이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이것도 나의 덕이랍니다. 즐겨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도와줘야 나도 쉴수 있을테니 짜증말고 협동 정신을 가지고 조화를 이뤄봐요.
56年生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이 곱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내가 먼저 고와야 합니다.
68年生  내가 상대할 수 없는 사람은 피하거나 져주는게 상책이니 아니라면 피곤해요.
80年生  낯선 사람 말에 휘둘릴 필요가 없답니다. 내가 알고있는 정보가 더 정확합니다.
92年生  옛 동료들을 불러 대접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좋은 귀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04年生  알아도 모른 척 눈감아 줬다는 것은 정정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은 것과도 같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소 우울할 수 있는 하루지만 내가 자초한 일이라면 감내하는게 정답이에요.
57年生  조건없이 도울 수 있는 마음이 있다면 더큰 자산으로 돌아옴을 명심해야 돼요.
69年生  튀는 행동으로 인해 곤욕을 치를 수 있으니 있는듯 없는듯 구는게 유리하군요.
81年生  나의 권위만을 내세워선 좋지 않으니 크게 보아 내 평판도 생각해야 한답니다.
93年生  열악한 여건이라도 최선의 모습을 보인다면 감동 점수라도 따낼 수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더 버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중요해요. 필요한 지출이 맞는지부터 살펴보세요.
58年生  아무리 사소한 일이라도 상대방 일을 돕기보단 내 일부터 철저하게 해야 돼요.
70年生  새로운 경쟁자가 초심을 찾아줄 수 있어요. 다시 한 번 동기부여를 다져보세요.
82年生  윗 사람과 차 한잔의 여유 시간을 가져보세요. 분명 좋은 기회가 생기겠습니다.
94年生  시켜서 하는 일은 많이 힘들어요. 스스로 찾아서 할 수 있는 것이 최선이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출이 있더라도 마음은 후련할 수 있으니 걱정말고 오늘하루를 즐겨보세요.
59年生  나만 좋을 순 없답니다. 귀찮은 일이 많더라도 성심꺼 해내는게 더 좋습니다.
71年生  가까운 지인이 먼 친구보다 더 나을테니 동료라해도 너무 배척하진 말아요~!
83年生  주도면밀하게 살펴보되 질책하기 보단 흘러가듯 지켜봐주고 믿어보길 바라요.
95年生  일찍 귀가하여 나의 일과를 정리하거나 이번 주말 계획을 세워보길 바랍니다.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