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X에스파 팝업스토어, "피플지 선정 라이징 스타의 멤버별 스타일링 보러 오세요"

아이더X에스파 팝업스토어, "피플지 선정 라이징 스타의 멤버별 스타일링 보러 오세요"

스타패션 2021-10-15 11:38:21 신고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아이더X에스파 팝업스토어를 10월 28일(목)까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한다.

/사진=아이더
/사진=아이더

이번 아이더 팝업스토어에서는 새로운 광고 모델인 에스파(aespa)의 멤버별 콘셉트를 중심으로 아이더의 대표 제품인 스투키 다운 자켓과 에시앙 플리스 자켓을 선보인다. 

스투키 헤리티지존에서는 2015년 출시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스투키 다운 자켓'에 대한 스토리와 에스파 멤버들의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에시앙 플리스 존에서는 '에시앙 플리스'만의 화사한 컬러구성을 강조한 디스플레이로 시각적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아이더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할인된 가격으로 인기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음은 물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스파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 콜라보 티셔츠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모두 한정수량으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한편 에스파는 미국 피플지(People)가 선정한 '2021년 알아야 할 라이징 스타'로 이름을 올렸다. '2021년 피플지 선정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들'은 15명을 K팝 아티스트로 유일하게 에스파가 선정됐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