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서강준과 디즈니 플러스 쇼케이스 인증샷…'그리드' 공개일 언제?

이시영, 서강준과 디즈니 플러스 쇼케이스 인증샷…'그리드' 공개일 언제?

톱스타뉴스 2021-10-15 03:13:50

배우 이시영이 서강준과 함께 디즈니 플러스 쇼케이스를 성공리에 마친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이 출연한 드라마 '그리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14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디즈니 플러스 'APAC 콘텐츠 쇼케이스'가 진행된 가운데 배우 이시영이 서강준과 함께 '그리드' 패널 토크를 마친 뒤 인증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서강준과의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4월에 첫리딩 하고 6개월 동안 그리드 열심히 촬영했어요. 그리고 오늘 쇼케이스까지 무사히 끝냈습니다"라며 "이수연 작가님 작품에 제가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영광이었고, 아중이랑 무열씨랑 강준씨랑 또 성균선배님과 함께 촬영해서 넘 행복했어요"라는 멘트를 덧붙였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이시영 인스타그램
오는 11월 12일 한국에 론칭되는 디즈니 플러스에서 공개되는 드라마 '그리드'는 tvN '비밀의 숲'을 집필한 이수연 작가의 새 작품이다.

이시영은 패널 토크에서 '그리드'를 "1997년에 인류를 구한 ‘그리드’라는 방어벽을 만들고 사라진 미스터리의 존재, 유령이라 불리는 존재가 24년 만에 다시 나타나서 연쇄살인마의 도주를 돕는다. 그 유령의 존재를 파헤치는 드라마"라고 소개했다.

서강준은 "2021년에 미스터리한 존재인 유령이 나타나서 연쇄살인범들을 돕고, 제가 김아중 씨와 공조하면서 유령을 쫓으며 이야기가 시작된다"라고 드라마의 내용을 전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드라마 '그리드'에는 배우 김무열, 김아중, 서강준, 이시영, 김성균 등이 출연 예정이며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한편, 오는 11월 12일 한국에서 정식 론칭되는 디즈니 플러스는 2022년 상반기까지 ‘그리드’를 포함해 ‘너와 나의 경찰수업’, ‘무빙’, ‘설강화’, ‘런닝맨:뛰는 놈 위에 노는 놈’, ‘키스 식스 센스’ 등 총 7편의 한국 콘텐츠가 공개된다.
김채연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