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기안-키 전파사 간다…'무무상회' 냉장고 구매 '재조명'

'나 혼자 산다' 기안-키 전파사 간다…'무무상회' 냉장고 구매 '재조명'

톱스타뉴스 2021-10-15 02:24:00

기안84가 빨간 냉장고를 구하기 위해 결국 전파사에 간다.

1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와 키의 전파사 방문기가 공개된다.

앞서 전현무가 진행한 '무무상회'에서 빨간 중고 냉장고를 구매한 기안84는 끝내 충전기 코드를 찾지 못한 채 집을 나서게 됐다. 당시 기안84는 코드를 찾다 지친 나머지 키에게 "나랑 전파사 갈래?"라고 말한 바 있다.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 캡처
이에 키안(키-기안84) 브라더스는 결국 전파사를 향했고, 3단으로 이루어진 코드 앞에서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전파사에서 코드 쇼핑을 마친 키안 브라더스는 키의 집에 가 맛있는 음식을 맛본 뒤 "다음에 게임도 하고, 너의 유년 시절을 찾아서"라며 다음 만남을 기약했으나, 키는 "잃어버린 적 없다니까. 수학여행 가고 졸업여행 가고 다 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안긴다.

이어 두 사람은 전파사에 이어 "다음에 PC방에 가자"라고 약속을 잡으며 한층 더 친밀해진 사이를 자랑하기도 한다.

한편, 키와 기안84의 전파사 방문기가 공개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1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채연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