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이상엽 母와 깜짝 전화 통화…'식스센스' 러브라인 ing?

제시, 이상엽 母와 깜짝 전화 통화…'식스센스' 러브라인 ing?

톱스타뉴스 2021-10-15 01:59:18

제시가 이상엽의 어머니와 깜짝 전화 통화를 가졌다.

14일 유튜브 채널 모비딕에는 '제시 언니, 나 오늘 말리지 마. 제대로 물오른 美친 예능돌 미주의 어나더 텐션 인터뷰!'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제시와 게스트 미주와 함께 JTBC '식스센스' 멤버들 중 한 명을 선택한 뒤 그가 현재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아맞히는 미션을 했다. 두 사람은 이상엽을 지목하며, 미주는 "집에서 밥 먹으면서 TV 보고 있을 것"이라고 추측했고, 제시는 "집에서 그냥 널브러져 있을 것"이라고 추정했다.
 
유튜브 모비딕 채널 영상 캡처
유튜브 모비딕 채널 영상 캡처
이후 전화를 받은 이상엽은 예상과 달리 "운전 중이다"라고 말해 미션에 실패하게 됐다. 이에 제시와 미주는 "왜 집에 안 있고 밖에 있냐"며 분노를 표출했고, 이상엽은 "정말 미안한데. 나 정말 오랜만에 나온 거야"라며 억울함을 드러냈다.

이어 두 사람이 미션을 설명하자 이상엽은 "제시야 다시 전화해. 그럼 내가 집에서 받을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제시가 "누구 여자 만나러 가? 옆에 누구 있어?"라며 근황을 묻자, 이상엽은 "엄마 인사하세요"라고 말해 두 사람을 당황하게 했다.
 
유튜브 모비딕 채널 영상 캡처
깜짝 놀란 제시는 전화기를 미주에게 넘겼고, 미주는 "안녕하세요"라며 이상엽의 어머니에게 인사를 드렸다. 휴대폰을 넘겨받은 제시는 "어머니, 제가 지금 방송 중이라 장난 좀 친 건데 죄송해요. 나중에 인사드릴게요"라고 무마를 시도했고, 이상엽의 어머니는 "나중에 뵈어요"라고 반응하며 나중을 기약했다.

또한 제시는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세요"라고 말하며 전화를 마쳤다. 깜짝 통화에 당황한 제시는 "여자랑 같이 있대. 얼마나 당황스러워"라며 "그런데 또 바꿔줘?"라며 놀란 마음을 다스리지 못했고, 미주는 "왜인 줄 알아 언니? 언니를 믿는 거야"라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몰아가기도 했다.
김채연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