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데뷔 야생돌' A조 리더 임주안의 방출에 모두가 충격…'누구나 견제할 만한 인재였는데'

'극한데뷔 야생돌' A조 리더 임주안의 방출에 모두가 충격…'누구나 견제할 만한 인재였는데'

톱스타뉴스 2021-10-14 21:28:30

임주안의 방출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사진=MBC '극한데뷔 야생돌' 캡처)
(사진=MBC '극한데뷔 야생돌' 캡처)


14일 방송된 MBC '극한데뷔 야생돌'에서는 임주안의 자진 방출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지원자들의 퍼포먼스 체력 미션이 시작되기 전 앞서 결성했던 A조 임주안, 김현엽, 김지성, 이재억 팀이 주목을 받았다. 그런데 A팀의 리더 임주안이 자진방출을 정하며 나가자 팀원들은 당황했다. 

김종국 또한 당황하며 "선장이 배를 떠나는 것과 마찬가지"라며 "그러면 안되고 책임감이라면 더더욱 남아야 하는 거다"고 했다. 임주안은 자기가 나가는 이유에 대해 "다른 팀원이 나가는 걸 못보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재억은 "A팀으로 간 것은 임주안이 있어서 간건데 사실 좀 실망했다"고 인터뷰했다. 이때 팀원 트레이드 시간이 다가오자 1등인 B팀에게 새 팀원 영입 결정권이 주어졌다. 보컬이 필요했던 B팀은 A팀을 떠난 임주안을 택했다. 이렇게 임주안을 B팀에서 영입했고 A팀 팀원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치열한 아이돌 생존 오디션인 MBC '극한데뷔 야생돌'에서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이지영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