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백예린, 고민시의 가을 원피스 레이어링 팁!

제니, 백예린, 고민시의 가을 원피스 레이어링 팁!

코스모폴리탄 2021-10-14 14:00:00

제니


제니는 독특한 짜임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니트 원피스를 화이트 셔츠에 흰 스니커즈와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포근함을 주는 니트 원피스는 아웃핏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고민시


플로럴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여 사랑스러운 레이어드룩을 보여준 고민시. 원피스에 팬츠를 매치하는 레이어드룩은 손쉽게 매치할 수 있으며 그 자체만으로도 드레스업한 것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스타일이다. 이때 린넨이나 하늘하늘한 소재의 롱 원피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백예린


슬립 원피스로 믹스 앤 매치의 정석을 보여준 백예린. 시어한 화이트 레이스 슬립 원피스에 오버핏 가죽 재킷을 매치해 그녀만의 언밸런스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청순함과 터프함의 반전 매력이 가득한 원피스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백예린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자.


아이비


아이비의 픽은 가을 무드가 물씬 풍겨나는 브라운 계열의 미니 체크 원피스. 여기에 상큼한 그린 컬러의 자켓, 블랙 삭스와 브라운 컬러의 로퍼를 매치하여 세련되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가득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데이트 룩으로도 제격일 것 같은 아이비의 원피스룩!


한선화


플라워 패턴의 롱 원피스에 블랙 롱 부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 페미닌한 룩을 보여준 한선화.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는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우아하고 페미닌한 룩을 완성할 수 있어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클래식 아이템이다. 원피스를 제외하곤 모두 블랙 아이템을 매치함으로써 가을과 어울리는 컬러의 화려한 패턴과 독특한 디자인을 더 돋보여 준 센스를 눈여겨보길.





글 김지영 에디터 최예지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