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 커플 풀빌라 펜션 BEST 3

가을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 커플 풀빌라 펜션 BEST 3

ㅍㅍㅅㅅ 2021-10-14 11:20:27 신고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한 요즘. 사랑하는 사람과 따뜻한 프라이빗 풀빌라에서 늦캉스는 어떨까? 가을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 커플 풀빌라 펜션 BEST 3’를 준비했다.

 

양평 구둔역 & 양평 풀스테이조이풀빌라

구둔역

양평 구둔역은 영화 〈건축학개론〉 촬영지로 유명해진 곳이다. 더 이상 기차가 다니지 않는 폐역이지만 특유의 레트로한 매력 덕에 꾸준히 찾는 이들이 많다. 가을이면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풍경을 볼 수 있으니 꼭 들러보자.

양평 풀스테이 조이풀빌라

첫 번째로 소개할 커플 풀빌라펜션은 양평 ‘풀스테이조이풀빌라’다. 풀스테이조이풀빌라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로 부담 없이 갈 수 있고, 단풍 명소인 구둔역도 15분 거리로 매우 가까워 양평 여행을 즐기기 딱이다.

풀스테이조이풀빌라는 전 객실 독채로 매우 프라이빗하다. 또 모든 객실에 개별 온수 수영장이 있어 계절과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스파시설도 갖추고 있어 물놀이 후 피로를 풀기 좋다.

복층은 편안한 침실 공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탁 트인 마운틴 뷰도 감상할 수 있다. 애견 동반 객실도 보유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객실에는 개별 바비큐 시설도 있어 프라이빗 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포항 보경사 자연학습장 & 포항 마치블루풀빌라

보경사 자연학습장

포항 내연산 보경사 자연학습장에 알록달록한 맨드라미가 피는 계절이다. 최근 맨드라미 군락지로 조성되었는데 강렬한 색감이 매력적이다. 이곳은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와도 가까우니 함께 들러보자.

포항 마치블루 풀빌라

두 번째로 소개할 숙소는 포항 ‘마치블루풀빌라’다. 한적한 어촌마을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조용하게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커플에게 인기 있는 숙소다. 앞서 소개한 포항 여행지 ‘보경사’도 15분 거리로 가까워 이동하기 편리하다.

마치블루풀빌라는 환상적인 오션 뷰 숙소로 유명하다. 바다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오션 뷰를 객실에서 느낄 수 있다. 객실 내 스파와 바비큐 시설도 완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이 보장된다. 모든 객실에는 개별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다. 2, 3층 객실은 실내 수영장, 4층은 루프탑 인피니티 풀이다. 따뜻한 미온수로 언제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풀빌라 1층에는 공용 수영장과 카페도 운영하는데, 아름다운 포항 바다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자.

 

여수 해상 케이블카 &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여수 해상케이블카

여수 해상케이블카는 돌산과 자산공원까지 이어진 국내 최초의 해상 케이블이다. 노을 질 무렵의 풍경이 환상적이니 시간을 맞춰 타시길 추천한다. 해가 진 뒤 화려한 조명으로 빛나는 여수 밤바다도 장관이다.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마지막으로 소개할 커플 풀빌라는 여수 ‘라테라스리조트’이다. 매우 큰 규모의 리조트로 다양한 부대시설과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오동도, 해상케이블카 등 주요 관광지도 10분 내외로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다.

라테라스리조트는 매우 다양한 객실 타입이 있다. 커플 여행객이라면 가성비 좋은 클럽 호텔 객실을 추천한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멋진 인테리어로 부족함이 없다. 개별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객실을 원한다면 프라이빗 빌라를 선택해 보자. 발리, 꾸따, 짐바란 등 동남아 무드가 가득한 객실이 준비되어 있다.

여수 라테라스리조트는 다양한 공용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실내 수영장, 노키즈풀, 키즈 워터파크 등 5개의 풀이 있다. 그 외, 자쿠지 스파와 사우나 등도 있어 물놀이 후 따뜻하게 몸을 녹이기도 좋다.

 

다른 국내 여행지 & 커플 풀빌라 보러 가기


사진 출처

  • - 숙소 공식 웹사이트,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양평 관광, 포항시 농촌 지원과 페이스북, 여수 해상 케이블카 페이스북

Copyright ⓒ ㅍㅍㅅㅅ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