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미 팰런, '오징어 게임' 달고나 게임 도전…결과는?

지미 팰런, '오징어 게임' 달고나 게임 도전…결과는?

엑스포츠뉴스 2021-10-06 16:28:00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열풍이 식을 줄 모르고 있다.

5일(현지시간) 미국 NBC '투나잇 쇼'(지미 팰런쇼) 공식 트위터에는 "지미 vs '오징어 게임' 쿠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Squid Game Cookie'라는 자막과 함께 달고나를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이내 '오징어 게임'의 로고가 박힌 트레이닝복을 입고서 'JF'라는 글씨가 쓰인 달고나를 받아 혀로 이를 핥다가 달고나가 부러져 총소리와 함께 쓰러지는 지미 팰런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투나잇 쇼'의 호스트를 맡고 있는 지미 팰런이 이런 영상을 촬영한 것은 '오징어 게임' 출연진이 '투나잇 쇼'에 출연하는 것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위하준 등의 출연진들은 7일(한국시간) '지미 팰런쇼'에 출연해 '오징어 게임'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가 정식 서비스되는 83개국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한 최초의 작품으로 이름을 남겼다.

사진= '지미 팰런쇼' 공식 트위터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