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카남' 최용수, 스포츠댄스 도전 "스킨십? 그건 자신있다"

'와카남' 최용수, 스포츠댄스 도전 "스킨십? 그건 자신있다"

스포츠한국 2021-09-21 14:47:42

'와카남' 최용수가 스포츠댄스에 도전한다.

21일 방송되는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는 최용수가 가족들과 댄스 삼매경에 빠진다.

예고 영상에서 최용수는 가족과 함께 댄스스포츠 연습실을 찾았다. 최용수는 "제일 중요한 건 스킨십"이라는 선생님의 말에 "그건 자신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좌충우돌 엉키고 틀리는 딸과의 댄스 연습에 진땀을 흘린다.

한편, 오는 28일 방송되는 '와카남'에는 홍준표 의원이 아내 이순삼과 함께 출연해 본인의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깔끔 하우스와 아내 이순삼과의 소소한 일상 라이프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특히 홍준표 의원은 아내 이순삼과의 첫 만남에 바로 "결혼하자"고 돌직구 프러포즈를 날렸던 상남자 스토리를 전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고. 홍준표 의원이 아내 이순삼에게 첫눈에 반했던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고백하면서, 소문난 잉꼬부부인 두 사람의 들을수록 흥미진진한 연애 스토리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TV CHOSUN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는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다.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