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전 망설임' 참가자 화제, '제니 닮은 꼴'부터 '이대 여신'

'등교전 망설임' 참가자 화제, '제니 닮은 꼴'부터 '이대 여신'

일간스포츠 2021-09-21 14:35:40

'등교전 망설임' 참가자

'등교전 망설임' 참가자

 
'등교전 망설임'의 참가자들이 개성 강한 매력을 뽐내며 네티즌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측은 학년별 자기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1학년 18명, 2학년 23명, 3학년 20명, 4학년 22명으로, 총 83명의 참가자 3학년 최윤정, 4학년 김유연 등이 각종 SNS 및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3학년 최윤정은 글로벌 쇼트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테이크 유어 맨 (Take Your Man)' 노래에 맞춰 립싱크를 하는 영상이 급속도로 퍼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최윤정은 개성 넘치는 매력은 물론 블랙핑크 제니를 연상케 하는 뛰어난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4학년 김유연은 '이대 여신', '차세대 엔딩 요정' 등의 수식어로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 빠르게 퍼지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화여자대학교에 재학 중인 김유연은 자기소개 영상에서 실제 2019년 수능에 출제된 과학문제를 풀며 청순한 외모 뒤에 감춰진 지적인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4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연습생들의 자기소개 영상 및 콘셉트 티저 영상, 틱톡 등 다채로운 콘텐트 뷰도 빠르게 상승, 국내외 팬들의 댓글 등이 수천 건에 달하며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시청자, 팬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등교전 망설임'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