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주말여행👪 인천 을왕리 더위크앤리조트 패밀리 호캉스

아이와 주말여행👪 인천 을왕리 더위크앤리조트 패밀리 호캉스

올스테이 2021-09-21 12:53:28 신고

더위크앤리조트 | 서울 근교 인천 을왕리 오션뷰 가족 숙소! 추천 객실 패밀리 라지 후기부터 욕실 어메니티, 더 파이브 레스토랑 조식, 부대 시설, 워터파크 수영장, 키즈 플레이룸, 주차, 애견 동반 투숙 & 펫 놀이터까지 총정리

더위크앤리조트 패밀리 스몰 키즈 텐트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하니 입니다

올가을 우리 아이와 떠날 아지트를 찾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서울에서 단숨에 도착할 수 있는 인천 을왕리 더위크앤리조트 어떠세요? 끝내주는 서해안 낙조에 워터파크까지 모두 갖췄어요. 궁금하면 Follow Honey!


더위크앤리조트

올스테이 해야하는 이유!

1. 서해안과 함께 하는 가족 객실
2. 소문난 인천 조식 맛집
3. 지루할 틈 없는 키즈룸 & 워터파크

패밀리 라지

더위크앤리조트 패밀리 라지 침실
더위크앤리조트 패밀리 라지 거실

가족과 함께 더위크앤리조트 찾은 분에게 인기가 높은 오션뷰 객실이에요. 근사한 서해안 낙조를 볼 수 있답니다. 더블 베드를 갖춘 침실 2개와 거실, 욕실로 구성됐어요. 이외, TV와 소파, 옷장, 에어컨 등을 갖췄어요.

어메니티

을왕리 호텔 스위트 욕실

욕실에는 샴푸와 바디워시가 디스펜서 형식으로 부착돼 있습니다. 4인 가족이 써도 넉넉한 용량이에요. 아울러, 핸드워시와 수건, 휴지, 드라이기 등이 제공돼요. 칫솔과 치약, 세안제 등은 따로 챙겨와야 해요.

조식

더위크앤리조트 조식 뷔페 더 파이브 레스토랑
더위크앤리조트 조식 뷔페 핫푸드 코너
더위크앤리조트 조식 단품 어린이 정식

조식은 지하 1층 더 파이브 레스토랑에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됩니다. 주중에는 단품, 주말에는 뷔페로 제공돼요. 한식과 양식, 어린이 정식을 모두 갖춰 놨어요. 조식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니, 꼭 드셔 보세요.

로비 / 부대 시설

을왕리 호텔 피트니스
을왕리 호텔 클라이밍
을왕리 호텔 아케이드 존

로비와 프런트 데스크는 1층에 자리했습니다. 아울러, 더위크앤리조트 부대 시설로 워터파크와 미니 골프, 클라이밍, 키즈 플레이룸, 피트니스, 아케이드 존, 편의점, 코인 세탁실 등을 갖췄어요.

외관 / 인테리어

인천 리조트 외관

모노톤에 블루로 포인트를 준 외관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상이에요. 리조트를 감싼 산, 바다와 잘 어울려요. 자연의 4원소를 콘셉트로 꾸며진 실내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로, 휴식 취하기에 안성맞춤이에요.

위치

이용객 실제후기

또 오고 싶은 곳입니다

청결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방 안에 들어가자마자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방이 생각보다 넓고 소파처럼 앉는 곳도 있어서 저녁에 느긋하게 앉아서 야식 먹기도 최고! 창밖으로 보이는 수영장 뷰가 좋았고, 호텔 뒤편으로 을왕리 바다로 가는 길이 있어서 걸어서 5분도 안 걸렸어요. 그리고 근처에 물회 맛집이랑 카페들도 많아서 완전 접근성 좋음! – ssu9523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위크앤리조트 이용 꿀팁

모든 객실 타입

을왕리 호텔 VIP 스위트 침실
더위크앤리조트 더 하우스 침실
더위크앤리조트 어반 마루 침실

하니의 TIP
크게 더위크앤리조트 객실은 6가지 타입으로 나뉩니다. 어반과 패밀리, 스위트, 더 하우스, 더 테라스, VIP 스위트 등입니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 초반부터 예약할 수 있어요. 가성비가 압도적이에요.

체크인 / 체크아웃 시간

을왕리 호텔 로비

하니의 TIP
입실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퇴실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입니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 아웃 요금은 시간당 2만 원이에요. 3인 이상 투숙 시, 거주지가 같은 동거인만 가능하니 등본 꼭 챙겨오세요.

이동 팁

을왕리 호텔 산책로 전망
을왕리 호텔 주변 산책로

하니의 TIP
투숙객 전용 주차장을 갖췄어요. 단, 객실별로 무료 주차 허용 대수가 달라요. 패밀리 라지 룸은 최대 2대까지 가능해요. 도보 10분 거리에 버스 정류장이 있습니다. 덕분에 뚜벅이 여행자도 문제 없어요.

객실 이용 팁

더위크앤리조트 패밀리 스몰 주방
인천 리조트 코인 세탁실

이용객 실제후기

좋아요

을왕리 바다 바로 앞에 있어서 좋아요! 버스정류장과 멀지 않아서 뚜벅이들도 가기 좋은 곳입니다. 안에 부대 시설도 잘돼 있고 객실도 깔끔하고 전자레인지도 있어서 편했어요! 또 오고 싶은 곳이에요! – 반복적인염소자리

하니의 TIP
연박을 해도 좋을 만큼, 객실 내 취사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요. 패밀리 라지 룸 기준으로 싱크대와 전자레인지, 냉장고, 인덕션, 전기포트 등을 완비 했습니다. 또 지하 2층에는 코인 세탁실도 자리했으니, 이용해 보세요.

호캉스 포인트 – 어드벤처

더위크앤리조트 워터파크 어린이 수영장
더위크앤리조트 워터파크 실내 수영장

하니의 TIP
어드벤처는 더위크앤리조트 워터파크로, 동계에는 실내만 운영해요. 워낙 넓어서 즐길 거리는 넘쳐나요. 요금은 대인 4만 원, 소인 3만 원으로 투숙객은 30% 할인 받을 수 있답니다. 여름 물놀이 아쉬웠던 분은 꼭 찾아 보세요.

호캉스 포인트 – 키즈 플레이룸

더위크앤리조트 키즈 플레이룸

하니의 TIP
일일이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로 리조트 곳곳에 숨은 부대 시설이 많아요. 그중 하나가 키즈룸이에요. 투숙객 전용 시설로, 2층에 자리했어요.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갖가지 장난감이 준비돼 있답니다.

기타 팁

더위크앤리조트 루프탑 펫 파크
더위크앤리조트 애견 동반 객실 더 테라스 거실

이용객 실제후기

다음에 또 갈게요

진짜 모든 게 완벽했던 것 같아요! 부대 시설부터 메인 시설까지 진짜 다 좋았던! 옥상 꼭 올라가세요! 뷰가 진짜 최고! 왼쪽은 을왕리, 오른쪽은 왕산, 둘 다 경치를 즐길 수 있답니다. (중간 생략) 음식도 너무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덕분에 좋은 숙소에서 맛나게 먹고 놀고 올림픽을 아주 열심히 응원하고 왔습니다. – 리틀뽀

하니의 TIP
더위크앤은 펫 프렌들리한 리조트랍니다. 더 테라스 객실에서는 반려견과 동반 투숙이 가능해요. 케이지 또는 개모차 이용 시, 레스토랑도 입장할 수 있어요. 테라스동 루프탑에는 펫 놀이터도 마련해 놨어요.


더 다양한 인천의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더위크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아고다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