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동행" 임영웅, 안산 영웅시대 '대부도 중증장애시설인 어린양의집' 봉사 활동

"빛나는 동행" 임영웅, 안산 영웅시대 '대부도 중증장애시설인 어린양의집' 봉사 활동

톱스타뉴스 2021-09-20 11:30:14

가수 임영웅의 펜카페 '안산 영웅시대' 회원들이 대부도 중증장애시설인 어린양의집 봉사활동 소식을 전하면서 선한영향력을 알렸다.

안산영웅시대 측은 "안산영웅시대에서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대부도 중증장애시설인 어린양의집에 다녀왔습니다"라고 밝히면서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그들은 "이곳은 저희와 인연이 된지 어느덧1년이 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다들 힘든시기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영시님들과 생필품,음료,송편등을 준비해서 다녀왔습니다. 아직까지는 일반인들을 대면할수 없지만 이제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같이 산책도 하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눌수 있는 시간이 얼릉 다가오길 기대해봅니다"라고 기부 취지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난 5월26일에는 약 540만 원을 중증 장애인들을 돌보는 기관인 ‘어린양의 집’에 기부했고, 또한 6월 4일 글로벌 NGO '희망을 파는 사람들'에 조손 가정 생활 안정 지원을 위해 386만 4491원을 기부 한봐가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안산영웅시대 측은 아울러 "가수 임영웅의 생일(6월 16일)을 맞아 안산 지역 팬들이 조손가 정 생활 안정을 위한 기부금을 쾌척, 생일의 의미를 빛내기도 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전국적으로 매달 꾸준히 지속되고 있는 임영웅과 영웅시대의 선한 동행이 우리 사회를 더욱 더 밝고 따듯한 온기로 채우고 있는 것 같다.

그들의 선한 영향력에 응원을 보내본다.
황선용 reporter@topstarnews.co.kr

Copyright ⓒ 톱스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