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걷기·홈트 챌린지'천사 기부금 전달

교보증권, '걷기·홈트 챌린지'천사 기부금 전달

뉴스핌 2021-09-15 14:26:47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교보증권은 코로나19 극복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비대면 사회공헌활동인 '걷기&홈트 챌린지'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임직원 및 가족과 함께하는 활동으로 지난 8월 16일부터 총 4주간 진행됐다. 걷기 1만보 당 1000원 또는 홈트레이닝(푸쉬업, 싯업, 스쿼트 등) 100회 당 1만원을 적립하는 방식이다. 그 결과 총 1400만원이 적립됐다.

[서울=뉴스핌] (좌) 동명아동복지센터 김광빈 원장, 교보증권 이석기 대표이사(우) [사진=교보증권]

적립된 기부금은 성로원아기집, 요셉천사의 집, 동명아동복지센터, 은평노인종합복지관 등 복지단체 14곳에 전달했다.

기부금은 추석 한가위를 맞이해 각 복지단체에서 소외계층 아이와 노인들에게 식사대접 및 선물 구입에 쓰일 예정이다.

이석기 대표이사는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고자 임직원 및 가족이 함께하는 일상 속 작은 도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필요한 곳에 희망을 드리는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교보증권은 지난 6월에 '가족과 함께하는 줄넘기 10만 챌린지'로 적립된 기부금 일천만원을 소외계층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국제구호단체인 기아대책에 전달했다. 

aza@newspim.com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