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2' 개그맨 이진호 출연, "이용진에게 한턱 얻어먹겠다"→농고 졸업 후 과학고 된 사연 재조명

'신과 함께 시즌2' 개그맨 이진호 출연, "이용진에게 한턱 얻어먹겠다"→농고 졸업 후 과학고 된 사연 재조명

톱스타뉴스 2021-07-23 00:48:35

이진호가 '신과 함께 시즌2'에 출연하는 가운데 과거 그가 과학고를 졸업했다는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다.

23일 방송되는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는 2회 게스트로 개그맨 이진호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이진호는 개그계의 아이돌이자 이용진의 영원한 개그 메이트로서 찰떡궁합의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채널S '신과함께' 예고편 캡처
채널S '신과함께' 예고편 캡처
특히 이날 그는 "이용진에게 한턱 얻어먹어 볼까 합니다. 그날 뭘 얻어먹으면 좋을까요?"라고 사연을 보냈고, 이에 엠씨들은 '족발에 막국수', '게장', '호텔 팥빙수' 등을 언급했다. 이에 이진호는 "지극히 본인들 먹고 싶은 걸 고르신 건가요?"라고 말하며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이 가운데 그가 과거 과학고를 졸업한 인재였다는 사실도 재조명되고 있다.

앞서 그는 지난 2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해 "나 과고 나온 남자야. 또 올 수 있어!"라며 영화 '타짜'속 김혜수를 패러디했다. 이에 출연진들이 "과학고? 너 농고 나왔잖아"라고 하자 이진호는 "내가 농고를 나왔는데 졸업 후에 바이오 과학고로 이름이 바뀌었다"며 "그것 때문에 내가 '문제적 남자'에도 나갔다. 한 문제도 못 맞혔지"라고 말하며 사실을 토로했다.

또한 이진호는 MBC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해 자신의 모교 바이오과학고등학교 홍보 영상을 찍으며 모교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나는 식품가공과 나왔다. 우리 학교에 대표적으로 승마장이 있다. 내가 다닐 때 말이 열두필정도 있었다. 펜싱장도 엄청 커서 남현희 선수도 우리 학교와서 합숙했던 걸로 기억한다. 동물이 많다. 소 몇 백 마리, 포클레인, 지게차, 경운기도 다 있었다. 그래서 노래에도 경운기가 들어갔다"며 자랑을 늘어놓기도 했다.

한편, 이진호가 출연하는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는 23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김채연 reporter@topstarnews.co.kr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