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휴가를 동시에” 아고다, ‘워케이션’ 여행지 소개

“일과 휴가를 동시에” 아고다, ‘워케이션’ 여행지 소개

더리더 2021-07-22 13:27:15 신고

팬데믹으로 빠르게 휴식을 취하면서도 더 여유롭게 머무를 수 있는 새로운 장소를 나만의 오피스로 삼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워케이션(workcation)’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객실이든, 산속에 있는 리조트의 고요한 공간이든, 사람들은 전망 좋은 객실에서 업무 능률을 유지함과 동시에 휴가의 여유로움도 함께 즐기고자 한다. 

짧은 시간 환경의 변화를 가능케 하는 대실에서부터 갑갑함을 떨치고 영감을 북돋아 줄 장기 숙박에 이르기까지 아고다에서 예약할 수 있는 이상적인 워케이션 여행지 4곳을 소개한다.

서울은 빠르고, 역동적이며, 에너지 넘치는 도시지만, 때때로 사람들에게 번잡함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한다.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새로운 분위기를 경험하고 싶다면 아고다의 대실 서비스를 이용해 단 몇 시간을 위한 객실을 예약해 보자. 

서울 소재 많은 호텔이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과 편안한 업무 공간을 구비한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퇴근 후에는 호텔 스파, 사우나 등에서 휴식을 취해보자. 호텔 더 디자이너스 서울역을 비롯해 대실 예약 옵션을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서울 소재 숙소를 찾아보자.

부산은 도시와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소다. 

바다를 끼고 펼쳐진 넓은 백사장과 높은 빌딩이 어우러져 독특한 장면을 연출한다. 

푸른 남해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광안리 그레이 193 호텔과 같은 호텔에서 일과를 보낸 뒤 민락수변공원, 송림공원 등 바닷가 근처 공원에서 산책하며 긴장을 풀거나 해변에서 멋진 해산물을 즐겨도 좋다.

제주는 수려한 자연경관뿐만 아니라 고유의 섬마을 분위기로도 유명하다. 업무와 휴식 모두 놓치고 싶지 않다면 현지 느낌 가득한 전용 공간을 제공하는 ‘아고다홈즈(Agoda Homes)’ 숙소에서 ‘한달 살기’를 체험해 보는 건 어떨까? 

아고다홈즈 숙소는 세탁기, 주방, 안정적인 인터넷과 같은 편리한 시설을 제공하고 있어 여행객이 편안한 일상을 즐기며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전복, 성게, 갈치 등 퇴근 후 즐길 수 있는 향토 음식뿐만 아니라 카약, 승마 등 주말에 즐길 수 있는 레저 활동도 있다. 

잠자는 바이크 독채 펜션 등 제주에 소재한 다양한 아고다홈즈 숙소가 30~90일 숙박이 가능한 장기 숙박 예약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름다운 산, 바다, 호수 경관으로 유명한 속초는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에 완벽한 장소다. 

녹음이 우거진 설악산 풍경부터 동해의 수평선까지 조용하고 좋은 환경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주말에는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지역 서점이나 향기로운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카페에 방문해도 좋다. 

켄싱턴 호텔 설악 등 장기 숙박 예약이 가능한 속초 소재 호텔에서 힐링을 위한 한달 살기를 계획해 보자.



<저작권자 ⓒ 더리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