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동창일 뿐"… ' 데프트'와 열애설, 양혜지 누구?

"중학교 동창일 뿐"… ' 데프트'와 열애설, 양혜지 누구?

머니S 2021-07-22 11:06:56


프로게이머 데프트(본명 김혁규)와 배우 양혜지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양혜지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22일 스타뉴스를 통해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두 사람은 중학교 동창이며 친한 친구여서 같이 게임도 종종 하고 응원하는 선수"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해부터 불거진 바 있다. 그러다 22일 새벽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양혜지와 김혁규가 교제 중인 것 같다는 추측성 글이 급속도로 확산됐고, 해당 누리꾼은 나팔꽃 사진 등을 증거로 제시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동창이라며 빠르게 선을 그었다.

실제로 양혜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절친 김혁규 선수의 근황을 대신 전할 정도로 친한 사이다. 그는 앞서 "혁규 형이랑 연락하나요?"라는 물음에 "허리 괜찮냐고 41번 물어보니까 괜찮다고 그만 물어보라 하더라구요"라며 김혁규 선수의 허리 디스크를 언급하기도 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 데프트는 한화생명 e스포츠 소속으로 다수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프로게이머다. 양혜지는 2016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2’로 데뷔해 MBC ‘부잣집 아들’,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에 출연했으며 현재 JTBC ’알고 있지만‘ 오빛나 역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댓글 2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