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과 백종원이 넷플릭스에서 만난다 #대유잼보장

나영석과 백종원이 넷플릭스에서 만난다 #대유잼보장

엘르 2021-06-22 14:01:43 신고


나영석 CJ ENM PD와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넷플릭스에서 만난다고 합니다. 단, 각자 본업대로 연출자와 요식업 전문가로 조우하는 게 아니라는데요.

넷플릭스


넷플릭스



YTN star는 22일 나 PD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백스피릿' 녹화에 참여해 백종원과 함께 촬영을 마쳤다고 알렸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백종원이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마주 앉아 한국적 술에 담긴 흥미로운 이야기와 인생의 경험을 공유하게 된다는데요, 나 PD는 PD 대표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즉 게스트로 등장한다는 거죠. 앞서 이 프로그램에는 김희애가 배우 대표로 나온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15ya.baby


인스타그램 @15ya.baby



백종원은 2014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부터 방송, 특히 예능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는데요. 그의 이름을 걸고 나온 프로그램 중 실패한 게 없을 정도로 매번 화제가 되곤 했죠. 뿐만 아닙니다. 백종원이 운영하는 유튜브 '백종원의 요리비책'도 구독자 500만명을 모을 만큼 사랑받고 있습니다.


나 PD 역시 KBS '1박2일'의 전성기를 이끈 인물이며, tvN을 '예능 강국'으로 자리매김하게 한 일등공신입니다. 2015년 인터넷 방송으로 시작한 '신서유기'를 시즌 9까지 나온 정규 편성 프로그램으로 끌어올린 선구안도 자랑합니다. 최근에는 tvN '채널 십오야'에서 MC로서의 역량도 보여줬죠.


거의 '시청률 도둑' 수준의 두 사람이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술잔을 기울인다니, 기대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과연 나 PD와 백종원은 어떤 이야기를 나눌까요?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