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smash.city, '오리지널 콘텐츠' 18일 공개

방탄소년단 smash.city, '오리지널 콘텐츠' 18일 공개

포커스데일리 2021-06-22 13:34:57

‘smash.city’에서 보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휴일을 테마로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 공개. [사진제공=방탄소년단]

(서울=포커스데일리) 김은영 기자 = SHOWROOM 주식회사가 운영하는 버티컬 시어터 애플리케이션 ‘smash.’가 방탄소년단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난 18일 독점 공개했다.

애플리케이션 ‘smash.’는 스마트폰 시청에 특화된 세로형의 짧은 동영상을 스트리밍하는 서비스이다. 향후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업로드하며 그 중 일부를 무료로 공개한다. 더불어 이전부터 구상하고 있던 세계 진출의 첫 단계로 한국과 미국에서의 스트리밍 서비스도 동시에 시작한다. 'smash.'는 이를 시작으로 일본  및 해외에 있는 더 많은 유저들에게 'smash.'에서만 가능한 시청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를 더욱 늘릴 예정이다.

‘smash.city’ 광고 포스터. [사진제공=방탄소년단]

무비 콘셉트는 ‘smash.city’

네온과 홀로그램으로 수놓인 화려한 가상도시 ‘smash.city’ 이곳에서는 smash이 제공하는 콘텐츠가 매일 탄생하고 있다. 이 디지털 시티 ‘smash.city’에서 보내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휴일을 24시간 단위로 휴일 아침을 여유롭게 보내는 멤버, 그리고 체스나 복싱을 즐기는 멤버 등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일면을 smash.를 통해서 볼 수 있다. 숨소리까지 들릴 것 같은 가까운 거리에서 멤버들과 시선을 교환하는 오리지널 영상은 세로형 에서만 즐길 수 있는 묘미다. 세로형 'smash.'에서 볼 수 있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도 기대 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새 에피소드 독점 공개! 일부를 무료로 공개, 다양한 콘텐츠의 스트리밍

smash.는 방탄소년단 버티컬 필름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매주 금요일에 독점 공개하며 에피소드의 테마와 같은 시간대(일본시간)에 공개할 예정이다. 공개와 동시에 콘텐츠를 시청하면 방탄소년단과 동일한 시간대를 공유할 수 있으며 첫 에피소드를 포함해 일부 에피소드는 무료 공개할 예정이다. 새로운 에피소드를 정기적으로 공개하며 일부 콘텐츠의 무료 스토리밍을 통해 더 많은 유저들의 일상 생활에 열광과 흥분의 시간을 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멤버의 솔로 콘텐츠와 멤버 전원이 등장하는 콘텐츠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준비하고 있다.

첫 세계 진출. 한국과 미국에서 전개한 후 다음 스테이지로

2020년 10월 22일에 런칭한 이래 자니즈 소속사와 음악 프로듀서인 아키모토 야스시 씨를 비롯해 많은 인기 엔터테이너들과 협력해 영화와 드라마, 예능, 성우 콘텐츠 등 폭넓은 장르의 작품을 제작하고 독점 스트리밍해 왔다. 스트리밍하는 콘텐츠는 모두 세로형. 아티스트를 가까운 거리에서 보는 강력한 몰입감 연출과 하이 퀄리티 화질은 많은 관계자와 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왔다. 그리고 이번에 더 많은 사용자가 smash. 콘텐츠를 체험하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한국과 미국에서의 서비스 제공에 도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리지널 콘텐츠를 시작으로 'smash.'는 새로운 K-POP 콘텐츠와 오리지널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더욱 활발하게 추진해 나갈 예정이며 더불어 무료로 시청 가능한 작품도 더욱 늘려갈 예정이다. 이번 해외 진출은 한층 더 성장하기 위한 첫걸음이자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smash.'로 발돋움하기 위한 토대가 될 것이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