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아신전', 전지현 얼굴 드러냈다…강렬한 카리스마

'킹덤:아신전', 전지현 얼굴 드러냈다…강렬한 카리스마

이데일리 2021-06-22 09:22:04

‘킹덤 아신전’ 메인 포스터(사진=넷플릭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 아신전’의 1차 메인 포스터와 두 번째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킹덤: 아신전’이 1차 메인 포스터와 2차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조선을 집어삼켰던 사건의 실마리를 드러냈다. ‘킹덤: 아신전’은 조선을 뒤덮은 거대한 비극의 시작인 생사초와 아신의 이야기를 담은 ‘킹덤’ 시리즈의 스페셜 에피소드다.

공개된 1차 메인 포스터는 지난 포스터에서 뒷모습으로 서 있던 아신 역할의 전지현이 드디어 얼굴을 드러냈다. 활을 움켜쥔 아신의 당당한 표정에서 강렬한 카리스마가 뿜어져 나온다. 생사초의 발견과 함께 냉혹한 운명의 기로에 놓인 아신의 이야기에 호기심이 고조되고 있다.

‘킹덤: 아신전’ 티저 예고편
함께 공개된 2차 티저 예고편은 깊은 숲속에서 호랑이가 사람들을 습격하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두려움에 사로잡힌 사람들에 이어 어린 아신이 등장해 아버지 타합에게 죽은 사람을 살린다는 이상한 풀을 발견한 사실을 고한다. 타합은 아신을 걱정하며 다그치지만 병세가 심각한 어머니가 눈에 밟히는 아신은 쉽게 수긍하지 못한다. 그리고 다시 숲속, 여러 구의 시체를 비롯해 기묘한 야생 동물들과 사람들의 비명소리, 기마대의 모습이 어지러이 겹쳐지며 큰 혼란이 펼쳐진다. 뒤이어 “그들의 눈에서 피눈물을 흘릴 수 있게만 해준다면” 몇 년이라도 기다릴 수 있다는 아신의 한서린 말이 그녀에게 감당하기 힘든 일이 닥쳤음을 짐작하게 한다.

‘조선을 집어삼킬 죽음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킹덤’에서 일어났던 거대한 비극이 ‘킹덤: 아신전’으로부터 시작됨을 암시하며 생사초의 기원에 대한 궁금증에 불을 붙인다. 조선의 남쪽 끝에서 압록강 일대로 무대가 넓혀지며 이어지는 신선하고 새로운 이야기와 아신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전지현과 김시아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 등 ‘킹덤: 아신전’이 펼칠 거대한 이야기에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킹덤: 아신전’은 넷플릭스에서 오는 7월 23일 공개된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