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신보 타이틀곡 'MOONLIGHT'으로 달 세계관 대미 장식

BDC, 신보 타이틀곡 'MOONLIGHT'으로 달 세계관 대미 장식

엑스포츠뉴스 2021-06-22 07:49:14 신고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브랜뉴뮤직의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CONTACT(디 인터섹션 : 컨택트)’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22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BDC는 하늘거리는 하얀 천을 배경으로 파스텔톤의 컬러수트를 착용한 뒷모습만으로도 존재감을 과시, 팬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BDC의 이번 새 앨범은 브랜뉴뮤직의 히트 프로듀싱팀 OUOW가 작업한 1번 트랙 'MYSTERY CIRCLE'을 시작으로 ‘SHOOT THE MOON’, ‘MOON RIDER’에 이어 ‘THE INTERSECTION’ 시리즈를 관통하는 달 세계관의 대미를 장식할 타이틀곡 'MOONLIGHT', 리더 김시훈이 작사와 랩 메이킹으로 참여한 '신기루 (MIRAGE)', 보컬 맛집 BDC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발라드 트랙 '너와 나의 공간 (LOVE, TRUST & DESTINY)’, 그리고 타이틀곡 MOONLIGHT의 인스트 트랙까지 총 5개의 완성도 높은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오늘 트랙리스트 공개에 이어 내일 타이틀곡 'MOONLIGHT'의 리릭 티저 공개를 앞둔 BDC의 3RD EP ‘THE INTERSECTION : CONTACT’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