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김동준·유병재 '맛남' 졸업→최원영·곽동연·최예빈 새 멤버로

김희철·김동준·유병재 '맛남' 졸업→최원영·곽동연·최예빈 새 멤버로

이데일리 2021-06-11 07:15:22

(사진=‘맛남의 광장’ 방송화면)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맛남의 광장’이 그간 농벤져스로 활약했던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의 하차와 더불어 최원영, 곽동연, 최예빈을 신입 멤버로 영입했다.

10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의 마지막 방송 및 작별 인사를 그렸다.

이날 백종원과 김희철이 전북 정읍 토마토 농가를 방문했다. 앞서 토마토 농가들은 가혹한 한파로 인해 토마토의 크기가 작아지면서, 냉해 피해와 소비 급감 이중고로 근심이 커진 상황. 이는 시장에선 큰 토마토를 선호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이에 농벤져스(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는 게스트 유이와 함께 작은 토마토 살리기에 나섰다.

백종원은 고수 대신 깻잎을 넣은 한국식 ‘토마토 살사’를 먼저 선보였고, 이어 김동준이 스페인 냉수프 ‘가스파초’, 유병재가 ‘토마토라면’을 개발했다. 유이는 두 요리 모두 극찬하며 해장하기 좋은 음식이라고 호평했다.

농벤져스와 유이는 ‘맛남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정읍 토마토 홍보에 나섰다. 백종원은 토마토를 이용해 케첩, 카레, 토마토달걀볶음 등을 준비했다. 특히 수제 케첩을 사용한 쉽고 간단한 레시피가 눈길을 끌었다.

이날은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의 마지막 방송이기도 했다. ‘맛남의 광장’을 졸업하는 김희철, 김동준, 유병재를 위해 제작진들은 졸업 선물을 준비했다. 케이크와 함께 맛남이 다발, 우스꽝스러운 사진 등으로 채운 현수막들이 유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과정에서 홍보인간에서 홍보AI가 된 김동준, 살신성인과 웃음으로 맛남이를 알린 유병재, 아기 입맛을 극복하고 도전과 애정으로 홍보한 김희철의 그간 활약상들이 공개돼 아쉬움을 더했다. 김동준은 “우리 휴학이다!”라고 외치며 마지막 방송을 마무리했다.

다만 졸업한 세 사람의 빈자리를 배우 최원영, 곽동연, 최예빈이 채운다. 신입연구원이 된 세 사람은 백종원, 양세형과 만나기 전 자신을 잘 표현하는 요리를 선보여 실력을 선공개했다. 최원영이 볶음밥, 곽동연이 고추장찌개, 최예빈이 유자청을 넣은 토마토 마리네이드를 준비해 시선을 끈다. 세 사람이 어떤 새로운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SBS ‘맛남의 광장’은 지역의 특산품이나 로컬푸드를 이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 철도역, 공항 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교통 이용객들에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댓글을 입력해주세요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댓글 작성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